"이지리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316번째 줄: | 316번째 줄: | ||
==<big>'''3. 통계 확인'''</big>== | ==<big>'''3. 통계 확인'''</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 기간별 통계와 종류별 통계 메뉴에서 문의글에 대한 통계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기간별 통계: 월간, 주간, 일간 기간별 통계 자료 조회 | ||
+ | * 종류별 통계: 답변률, 직원별, 타입별, 판매처별, 상품별 통계 자료 조회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 a. 기간별 통계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2. 이지리플 메뉴에서 기간별 통계 메뉴를 클릭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3. 월간통계 항목에서는 당월 문의글 현황을 캘린더 형식으로 조회 가능합니다. | ||
+ | * 우측 상단 화살표를 통해 전월/익월 이동도 가능합니다. | ||
+ | * 특정 일자 클릭시, 일자에 해당하는 주간, 일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4. 주간 통계 항목에서는 일주일간의 문의글 추이를 확인 가능합니다. | ||
+ | *월간 통계에서 날짜 지정시, 지정된 날짜가 해당하는 주의 통계가 조회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5. 일자별 통계 항목에서는 당일 문의글을 판매처별/문의 유형별로 조회 가능합니다. | ||
+ | *월간 통계에서 날짜 지정시, 지정된 날짜에 해당하는 일간 통계가 조회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 b. 종류별 통계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2. 이지리플 메뉴에서 종류별 통계 메뉴를 클릭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3. 설정 항목에서 조회를 원하는 검색조건을 설정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4. 답변률 항목에서는 문의글에 대한 처리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미응답: 현재 답변 완료하지 못한 게시글 비율 | ||
+ | *12시간 이내: 12시간 이내에 답변 완료한 게시글 비율 | ||
+ | *24시간 이내: 24시간 이내에 답변 완료한 게시글 비율 | ||
+ | *48시간 이내: 48시간 이내에 답변 완료한 게시글 비율 | ||
+ | *48시간 초과: 답변 완료까지 48시간이 초과된 게시글 비율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5. 직원별 통계 항목에서는 각 게시글 관리 담당자별 답변 처리건수를 조회 가능합니다. | ||
+ | *담당자가 이지오토로 조회되는 건수는 이지리플을 통해 답변을 입력한 건이 아닌, 이지오토가 자동으로 게시판 답변을 읽어온 경우입니다. | ||
+ | *미지정건수는 아직 답변 처리 담당자가 지정되지 않은 문의글을 의미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6. 타입별 통계 항목에서는 문의 유형별 문의글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어떤 유형의 문의가 많은지를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7. 판매처별 통계 항목에서는 운영중인 판매처별 문의글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8. 상품별 통계 항목에서는 가장 문의가 많은 상품 5개를 조회 가능합니다. | ||
+ | * 특정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를 확인하기 용이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big>'''4. 답변내역 확인하기'''</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 답변내역 메뉴를 클릭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2. 검색 조건을 설정해서 특정 답변 내역을 검색 가능합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파일:조리플1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3. 문의글에 대해 담당자가 답변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판매처명: 문의글이 해당하는 판매처 | ||
+ | *등록일: 고객이 문의글을 남긴 일자 | ||
+ | *답변일: 답변을 입력한 일자 | ||
+ | *작업자: 답변을 입력한 작업자 | ||
+ | *타입: 문의글 유형 | ||
+ | *문의: 고객의 문의글 내용 | ||
+ | *답변: 문의글에 대한 담당자의 답변 내역 | ||
+ | |||
+ | |} | ||
+ | <br/><br/><br/><br/> | ||
+ | ---- |
2017년 9월 18일 (월) 10:23 판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리플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이지리플은 이지어드민 사용시 기본 제공되는 기능이 아닌, 별도의 부가서비스입니다.
3. 이지리플 기능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이지어드민 교육 담당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1. 문의글 수집
1. 이지오토 프로그램 실행 후, 게시판 연동을 클릭하면 각 판매처의 게시판 문의글을 수집합니다.
|
2. 이지리플을 통해 문의글을 수집한 후에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통합관리가 가능합니다. |
2. 게시글 처리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 로그인 후 자동동기화 메뉴를 클릭합니다.
|
2. 이지리플 -> 게시판 연동 메뉴를 클릭합니다. |
3. 게시판 연동 페이지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4. 검색 항목에서 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게시글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5. CS목록에서 답변을 입력할 게시글을 선택합니다.
|
6. 내용 확인 후 CS 답변 항목에 답변을 입력합니다. |
7. CS 타입과 답변 담당자를 지정합니다. |
8. 답변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답변 내용이 저장됩니다.
|
9. 이지어드민에 주문이 있는 경우에는 우측 상단 상품정보에서 해당 상품 정보를 조회 가능합니다. |
10. 좌측 하단 히스토리 항목에서는 이전 문의 내역을 조회 가능합니다.
|
a. 검색 항목
|
b. CS 목록
|
c. CS 내역
|
d. CS 목록
|
e. 히스토리
|
3. 통계 확인
1. 기간별 통계와 종류별 통계 메뉴에서 문의글에 대한 통계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 기간별 통계
2. 이지리플 메뉴에서 기간별 통계 메뉴를 클릭합니다. |
3. 월간통계 항목에서는 당월 문의글 현황을 캘린더 형식으로 조회 가능합니다.
|
4. 주간 통계 항목에서는 일주일간의 문의글 추이를 확인 가능합니다.
|
5. 일자별 통계 항목에서는 당일 문의글을 판매처별/문의 유형별로 조회 가능합니다.
|
b. 종류별 통계
2. 이지리플 메뉴에서 종류별 통계 메뉴를 클릭합니다. |
3. 설정 항목에서 조회를 원하는 검색조건을 설정합니다. |
4. 답변률 항목에서는 문의글에 대한 처리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직원별 통계 항목에서는 각 게시글 관리 담당자별 답변 처리건수를 조회 가능합니다.
|
6. 타입별 통계 항목에서는 문의 유형별 문의글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7. 판매처별 통계 항목에서는 운영중인 판매처별 문의글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
8. 상품별 통계 항목에서는 가장 문의가 많은 상품 5개를 조회 가능합니다.
|
4. 답변내역 확인하기
1. 답변내역 메뉴를 클릭합니다. |
2. 검색 조건을 설정해서 특정 답변 내역을 검색 가능합니다. |
3. 문의글에 대해 담당자가 답변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