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리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68번째 줄: | 168번째 줄: | ||
[[파일:조리플1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리플1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6. 내용 확인 | + | 6. CS 내역 항목에서 문의글 내용 확인 및 답변 입력이 가능합니다.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항목 !! 내용 | ||
+ | |- | ||
+ | | 판매처 || 수집한 문의글의 판매처 | ||
+ | |- | ||
+ | | 주문번호 || 주문번호 클릭시 이지어드민 CS창에서 해당 주문 조회<br/>- 단, 이지어드민으로 수집된 주문만 가능 | ||
+ | |- | ||
+ | | 판매처상품코드 || 상품코드 클릭시 판매처 사이트의 해당 상품페이지로 이동<br/>- 상품에 대한 문의인 경우에만 조회됨 | ||
+ | |- | ||
+ | | CS 제목 || 문의글 제목 | ||
+ | |- | ||
+ | | CS 내용 || 문의글 내용 | ||
+ | |- | ||
+ | | CS 답변 || 문의글에 대한 답변을 입력 | ||
+ | |- | ||
+ | | CS 타입 || 문의 유형별 설정 가능<br/>-종류: 상품, 배송, 교환, 취소, 반품, 긴급, 수리, 기타 | ||
+ | |- | ||
+ | | 담당자 || 답변을 작성할 담당자를 지정 | ||
+ | |- | ||
+ | | 매크로 || 답변을 미리 저장하고, 유형에 맞는 답변을 불러오는 기능 | ||
+ | |- | ||
+ | | 강제 완료 처리 || 답변 미입력 상태로 강제 완료 처리 | ||
+ | |- | ||
+ | | 임시 저장 || 답변을 저장만 하고, 판매처로 전송하지 않음<br/>- 이지리플 답변대기 상태로 이동 | ||
+ | |- | ||
+ | | 답변 저장 || 입력한 답변을 저장하고 답변 완료처리<br/>- 이지오토가 자동으로 10분마다 판매처로 답변 전송 | ||
+ | |} | ||
+ | |||
+ | * 문의 내용을 확인하고 '''CS 답변 항목에 답변을 입력'''합니다. | ||
|} | |} |
2017년 9월 28일 (목) 00:51 판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리플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이지리플은 이지어드민 사용시 기본 제공되는 기능이 아닌, 별도의 부가서비스입니다.
|
1. 문의글 수집
1. 이지오토 프로그램 실행 후, 우측 상단의 게시판 연동 버튼을 클릭하면 각 판매처의 게시판 문의글을 수집합니다.
|
2. 이지리플을 통해 문의글을 수집한 후에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통합관리가 가능합니다. |
2. 게시글 처리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 로그인 후 자동동기화 메뉴를 클릭합니다.
|
2. 이지리플 -> 게시판 연동 메뉴를 클릭합니다. |
3. 게시판 연동 페이지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4. 검색 항목에서 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게시글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5. CS목록에서 답변을 입력할 게시글을 선택합니다.
|
6. CS 내역 항목에서 문의글 내용 확인 및 답변 입력이 가능합니다.
|
7. CS 타입과 답변 담당자를 지정합니다. |
8. 답변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답변 내용이 저장됩니다.
|
9. 이지어드민에 주문이 있는 경우에는 우측 상단 상품정보에서 해당 상품 정보를 조회 가능합니다. |
10. 좌측 하단 히스토리 항목에서는 이전 문의 내역을 조회 가능합니다.
|
a. 검색 항목
|
b. CS 목록
|
c. CS 내역
|
d. CS 목록
|
e. 히스토리
|
3. 통계 확인
1. 기간별 통계와 종류별 통계 메뉴에서 문의글에 대한 통계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 기간별 통계
2. 이지리플 메뉴에서 기간별 통계 메뉴를 클릭합니다. |
3. 월간통계 항목에서는 당월 문의글 현황을 캘린더 형식으로 조회 가능합니다.
|
4. 주간 통계 항목에서는 일주일간의 문의글 추이를 확인 가능합니다.
|
5. 일자별 통계 항목에서는 당일 문의글을 판매처별/문의 유형별로 조회 가능합니다.
|
b. 종류별 통계
2. 이지리플 메뉴에서 종류별 통계 메뉴를 클릭합니다. |
3. 설정 항목에서 조회를 원하는 검색조건을 설정합니다.
|
4. 답변률 항목에서는 문의글에 대한 처리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직원별 통계 항목에서는 각 게시글 관리 담당자별 답변 처리건수를 조회 가능합니다.
|
6. 타입별 통계 항목에서는 문의 유형별 문의글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7. 판매처별 통계 항목에서는 운영중인 판매처별 문의글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
8. 상품별 통계 항목에서는 가장 문의가 많은 상품 5개를 조회 가능합니다.
|
4. 답변내역 확인하기
1. 답변내역 메뉴를 클릭합니다. |
2. 검색 조건을 설정해서 특정 답변 내역을 검색 가능합니다. |
3. 문의글에 대해 담당자가 답변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