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창 부분취소 아이콘 추가"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r> *원 주문에 부분(개별)취소가 있을 시 부분취소 아이콘으로 보입니다.<br> C/S창에서 전체취소/부분취소를 육안으로 빠른 구분이 가능...)
 
12번째 줄: 12번째 줄:
 
|-
 
|-
 
| valign=top|
 
| valign=top|
 
+
----
 
1. 부분취소 요청이 있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1. 부분취소 요청이 있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2017년 10월 25일 (수) 02:15 판


  • 원 주문에 부분(개별)취소가 있을 시 부분취소 아이콘으로 보입니다.

C/S창에서 전체취소/부분취소를 육안으로 빠른 구분이 가능합니다.

 





1. 부분취소 요청이 있는 주문을 검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부분취소를 해야 할 상품의 체크박스 클릭 및 개별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취소타입 선택 및 C/S이력을 남긴 후(필요시) 상품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결과 부분취소 아이콘이 생기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참고 : 이지오토 배송스캔(ezPos)시 보류 주문 보류 해제하는 방법
(ezPos에서 보류해제하는 모습)






5. 참고 : 이지오토 부분취소 데이터 반영에 따른 결과도 C/S창에 아이콘으로 나타내어 집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