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추가 항목 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46번째 줄: | 14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다운로드 받은 엑셀파일에서 '''옵션추가항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 * 다운로드 받은 엑셀파일에서 '''옵션추가항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 ||
+ | 옵션추가 항목을 조회해야되기 때문에 다운로드 버튼 옆 옵션상품+대표상품 또는 옵션상품 버튼에 체크한 후 다운로드 받습니다. | ||
[[파일:옵션추가적용1-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옵션추가적용1-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br/><br/><br/><br/> | <br/><br/><br/><br/> |
2018년 5월 8일 (화) 06:57 판
개요
1. 이 문서는 전체상품목록의 항목설정에서 옵션추가 항목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옵션추가 항목 설정
1. 상품관리 -> 전체상품목록 메뉴를 클릭합니다.
|
2. 항목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상품추가 항목에 옵션추가항목의 헤더값을 입력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
step 2. 추가항목 데이터 입력
step 3. 엑셀 다운로드 시 옵션추가 항목 적용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