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r/><br/>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어드...) |
(→개요) |
||
7번째 줄: | 7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 | + | [[파일:JUN 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기본정보관리 항목에 '''로그인이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기본정보관리 항목에 '''로그인이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
* 배송 이후에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을 인지하지 못하면 수령자는 회수 상품도 수령하고, 교환 상품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 배송 이후에 회수 받아야 하는 주문을 인지하지 못하면 수령자는 회수 상품도 수령하고, 교환 상품도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
2018년 5월 18일 (금) 06:01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기본정보관리 항목에 로그인이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검색하기
1. 교환예정관리 검색조건을 통해 이지어드민에서 배송처리 후 교환예정건에 대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
2. 교환예정관리 상단에 검색조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3. 검색조건을 설정한 후 검색버튼을 누르면 해당 반품예정건과 교환예정건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상품 상세 조회하기
1. 조회된 결과값에서 주문건의 관리번호를 클릭하면 C/S창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2. C/S창 화면에서 고객이 요청한 교환예정건에 대한 상세 주문정보와 C/S 이력 등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