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S알림톡+환경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2번째 줄: 62번째 줄:
 
|-  
 
|-  
 
|}
 
|}
 
 
----
 
=== '''상세검색열기''' 를 클릭했을 때 화면===
 
{|width="1200px"
 
|-
 
| valign=top|
 
 
 
3. 상단에 검색조건으로 설정했던 내용에 '''상세조건을 추가'''하여 보다 정확하게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File:S확장주문검색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class="wikitable"
 
|-
 
! 항목 !! 설명
 
|-
 
|카테고리|| 선택된 카테고리의 주문만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재고할당|| 재고할당 유/무(O,X,전체)에 따라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참고 : [[재고할당]]
 
|-
 
|특수주문|| 체크시 특수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br>
 
[[File:S특수주문1.png|thumb|left|300px|이지어드민 특수주문 분류]]
 
|-
 
|삭제주문|| 체크시 삭제했던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된 삭제주문을 복구시킬 수도 있습니다.
 
* 참고 : [[CS창에서 조회안되는 오래되거나 삭제된 주문은 어떻게 복구하나요?]]
 
|}
 
 
 
 
  
 
----
 
----
{|width="1200px"
 
|-
 
| valign=top|
 
[[File:확장주문검색2 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4. 검색조건을 입력한 후 '''검색'''하면, 검색된 주문 '''개수'''를 종류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배송개수/주문개수/상품개수 주문수량/상품수량에 표기된 수가 궁금해요]]
 
|}
 
 
 
 
 
 
 
<br>
 
<br>
 
<br>
 
<br>
  
 
==<big>'''step 2. 환경설정 항목 설정하기'''</big>==
 
==<big>'''step 2. 환경설정 항목 설정하기'''</big>==
 
CS창에서 조회되지 않는 오래된 주문 또는 삭제한 주문을 '''확장주문검색2'''에서 '''복구'''시킬 수 있습니다.
 
 
 
참고 : [[CS창에서 조회안되는 오래되거나 삭제된 주문은 어떻게 복구하나요?]]
 
 
 
<br>
 
<br>
 
<br>
 
 
==<big>'''step 3. 파일 다운로드하기'''</big>==
 
 
 
{|width="1200px"
 
{|width="1200px"
 
|-
 
|-
 
| valign=top|
 
| valign=top|
 +
[[File:알림톡 환경설정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1.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검색한 주문내역을 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2. 설정값 부분에 해당 매크로에 들어갈 데이터를 설정합니다.
* '''다운로드'''버튼 좌측 '''단위'''선택을 통해 주문 '''개수'''를 원하는 기준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
||
 
[[File:S확장주문검색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width="1200px"
 
  
|-
 
| valign=top|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
 
|-
 
! 항목 !! 설명
 
! 항목 !! 설명
 
|-
 
|-
|합계포함|| 체크시 다운로드 파일에 합계가 표시됩니다.
+
|발신자명(상점명)|| [발신자] 란에 들어갈 발신자 이름 또는 상점이름을 입력합니다.
|}
+
|-
||  
+
|은행명|| 수신 계좌 은행명을 입력합니다.
[[File:S확장주문검색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class="wikitable"
 
 
|-
 
|-
! 항목 !! 설명
+
|계좌번호|| 수신 계좌 번호를 입력합니다. <br>
 +
수신 계좌가 여러 개일 경우 각각의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
 
|-
|상품단위|| 주문에 포함된 상품의 개수
+
|예금주명|| 수신 계좌 예금주명을 입력합니다.
* 예) 세트상품의 경우 수량 1개, 상품수 2개
 
 
|-
 
|-
|주문단위|| 고객 주문 개수
+
|배송료|| [도서산간금액], [금액] 매크로 란에 들어갈 금액을 입력합니다. <br>
* 예) 홍길동 고객 상품 5개 주문했을 경우 상품수 5개, 주문수 1개
+
도서산간 지역, 제주지역 등 추가 배송료 데이터를 입력합니다.
 
|-
 
|-
|배송단위|| 배송묶음별 주문 개수
+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상담이 가능한 번호를 입력합니다.
* 예) 홍길동 고객 상품 5개 주문을 한 번에 배송했을 경우 상품수 5개, 배송수 1개
 
 
|-
 
|-
|상품그룹|| 동일한 상품의 상품수량 총합
+
|기본 URL(홈페이지)|| 운영중인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br>
 +
|-
 
|}
 
|}
  
  
<br>
 
<br>
 
  
==<big><b>step 4. 조회/다운로드항목 설정하기</b></big>==
+
  참고 : [[CS창에서 조회안되는 오래되거나 삭제된 주문은 어떻게 복구하나요?]]
{|width="1200px"
 
|-
 
| valign=top|
 
조회항목이나 다운로드항목을 클릭하시면, 검색 시 조회하고 싶은 항목이나 다운로드 시 다운로드 받을 항목에 대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각 페이지에 조회항목/다운로드항목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
 
 
 
||
 
[[File:S확장주문검색6.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br>
 
<br>
 
<br>
 
<br>
 
<br>

2018년 5월 28일 (월) 04:39 판

개요


SMS알림톡 환경설정은 알림톡 사용을 위한 환경설정 메뉴입니다.

  • 확장주문검색2 에서는 CS창에서 조회되지 않는 오래된 주문 및 삭제된 주문의 조회가 가능하며 주문복구도 가능합니다.







step 1. 메크로 설정

이지어드민 > CS관리 > SMS/알림톡 환경설정

1. SMS/알림톡 환경설정 화면으로 들어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설정값 부분에 해당 매크로에 들어갈 데이터를 설정합니다.


항목 설명
발신자명(상점명) [발신자] 란에 들어갈 발신자 이름 또는 상점이름을 입력합니다.
은행명 수신 계좌 은행명을 입력합니다.
계좌번호 수신 계좌 번호를 입력합니다.

수신 계좌가 여러 개일 경우 각각의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예금주명 수신 계좌 예금주명을 입력합니다.
배송료 [도서산간금액], [금액] 매크로 란에 들어갈 금액을 입력합니다.

도서산간 지역, 제주지역 등 추가 배송료 데이터를 입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상담이 가능한 번호를 입력합니다.
기본 URL(홈페이지) 운영중인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step 2. 환경설정 항목 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2. 설정값 부분에 해당 매크로에 들어갈 데이터를 설정합니다.

항목 설명
발신자명(상점명) [발신자] 란에 들어갈 발신자 이름 또는 상점이름을 입력합니다.
은행명 수신 계좌 은행명을 입력합니다.
계좌번호 수신 계좌 번호를 입력합니다.

수신 계좌가 여러 개일 경우 각각의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예금주명 수신 계좌 예금주명을 입력합니다.
배송료 [도서산간금액], [금액] 매크로 란에 들어갈 금액을 입력합니다.

도서산간 지역, 제주지역 등 추가 배송료 데이터를 입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상담이 가능한 번호를 입력합니다.
기본 URL(홈페이지) 운영중인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참고 : CS창에서 조회안되는 오래되거나 삭제된 주문은 어떻게 복구하나요?





관련 FAQ

주문일괄처리
오래된 주문정보를 검색시 기간을 나눠서 검색하는 이유가 궁금해요
상세정보인 배송개수/주문개수/상품개수/주문수량/상품수량에 표기된 수가 궁금해요

업그레이드 정보

1. 확장주문검색2 검색조건 추가 : 반품(취소), 교환 사유에 따라 주문검색이 가능합니다(2017.01.26)

2. 확장주문검색2 C/S타입에 따른 주문 상세검색 추가 : C/S타입을 상세선택 후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2017.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