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S알림톡+환경설정"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4번째 줄: 84번째 줄:
 
고객 연락처 정보가 050* 안심번호일 경우 SMS로 자동 변경되어 발송됩니다.
 
고객 연락처 정보가 050* 안심번호일 경우 SMS로 자동 변경되어 발송됩니다.
 
|-
 
|-
|실시간 주문알림 - 입금요청(M002)을 한번만 발송합니다.|| 카페24를 사용하는 경우 [실시간 주문알림] 메뉴 사용이 가능합니다. <br>  
+
|실시간 주문알림 - 입금요청(M002)을 한번만 발송합니다.|| 카페24를 사용하는 경우 [실시간 주문알림+] 메뉴 사용이 가능합니다. <br>  
 
해당 메뉴에서 입금요청(M002)을 한번만 발송할지 매일 발송할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메뉴에서 입금요청(M002)을 한번만 발송할지 매일 발송할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2018년 5월 28일 (월) 05:10 판

개요


SMS알림톡 환경설정은 알림톡 사용을 위한 환경설정 메뉴입니다.

  • 확장주문검색2 에서는 CS창에서 조회되지 않는 오래된 주문 및 삭제된 주문의 조회가 가능하며 주문복구도 가능합니다.







step 1. 메크로 설정

이지어드민 > CS관리 > SMS/알림톡 환경설정

1. SMS/알림톡 환경설정 화면으로 들어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설정값 부분에 해당 매크로에 들어갈 데이터를 설정합니다.

  • 플러스친구가 복수일 경우 플러스친구 별로 데이터 설정이 가능합니다.


항목 설명
발신자명(상점명) [발신자] 란에 들어갈 발신자 이름 또는 상점이름을 입력합니다.
은행명 수신 계좌 은행명을 입력합니다.
계좌번호 수신 계좌 번호를 입력합니다.

수신 계좌가 여러 개일 경우 각각의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예금주명 수신 계좌 예금주명을 입력합니다.
배송료 [도서산간금액], [금액] 매크로 란에 들어갈 금액을 입력합니다.

도서산간 지역, 제주지역 등 추가 배송료 데이터를 입력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상담이 가능한 번호를 입력합니다.
기본 URL(홈페이지) 운영중인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step 2. 환경설정 항목 설정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2. 항목설정은 ON/OFF 버튼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항목 설명
050* 번호는 SMS로 자동 변경되어 발송됩니다. 안심번호에는 알림톡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 연락처 정보가 050* 안심번호일 경우 SMS로 자동 변경되어 발송됩니다.

실시간 주문알림 - 입금요청(M002)을 한번만 발송합니다. 카페24를 사용하는 경우 [실시간 주문알림+] 메뉴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메뉴에서 입금요청(M002)을 한번만 발송할지 매일 발송할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 CS창에서 조회안되는 오래되거나 삭제된 주문은 어떻게 복구하나요?





관련 FAQ

주문일괄처리
오래된 주문정보를 검색시 기간을 나눠서 검색하는 이유가 궁금해요
상세정보인 배송개수/주문개수/상품개수/주문수량/상품수량에 표기된 수가 궁금해요

업그레이드 정보

1. 확장주문검색2 검색조건 추가 : 반품(취소), 교환 사유에 따라 주문검색이 가능합니다(2017.01.26)

2. 확장주문검색2 C/S타입에 따른 주문 상세검색 추가 : C/S타입을 상세선택 후 주문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2017.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