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마티"의 두 판 사이의 차이
159번째 줄: | 159번째 줄: | ||
==='''<일반배송>'''<br>=== | ==='''<일반배송>'''<br>=== | ||
− | 1. 일반적인 배송( | + | 1. 일반적인 배송(송장번호 스캔)처리를 이지스마티로 할 수 있습니다.<br> |
이지오토 ezPos에서 배송처리와 같은 기능이며 효과음도 동일하게 지원됩니다.<br> | 이지오토 ezPos에서 배송처리와 같은 기능이며 효과음도 동일하게 지원됩니다.<br> | ||
197번째 줄: | 197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조회전용>'''<br> | + | ==='''<조회전용>'''<br>=== |
− | 1. | + | 1. 조회전용 기능을 통해 각 주문의 상태(취소, 교환, 합포제외, 보류, 이미 배송 등)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21_100906326.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KakaoTalk_20180521_100906326.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결과 내용에 해당주문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21_10090554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강제배송>'''<br>=== | ||
+ | 1. C/S상태(보류, 취소, 교환 등)에 제한을 받지 않고 강제로 배송처리를 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21_100906326.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KakaoTalk_20180521_100906326.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213번째 줄: | 232번째 줄: |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br> | ||
− | + | 이미 배송된 주문건을 제외한 강제로 배송처리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File:KakaoTalk_20180521_10090554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KakaoTalk_20180521_100905543.jp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2018년 5월 31일 (목) 00:40 판
개요
이 문서는 이지스마티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PM3 구매 및 이지스마티 설치
1. PM3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메인화면 하단 이지오피스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2. 이지스마티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어플리케이션 검색 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3. 이지스마티 설치완료 후 실행을 하면 보기와 같이 로그인창이 나오고 로그인 정보는 이지어드민과 동일합니다. |
step 2. PM3 블루투스 연결
1. PM3에서 ▲ ▼ 버튼을 동시에 누르고 페어링 메뉴를 클릭합니다. |
2. PM3가 페어링 시도를 진행합니다. |
3. 블루투스 연결을 하고자 하는 휴대폰에도 블루투스 환경을 ON으로 설정합니다. |
4. 결과, 연결가능 가능한 디바이스에 PM3 장비가 등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이지스마티 로그인 후 PM3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6. 연결할 기기(PM3 본체 뒷면 S/N 확인)를 선택합니다. |
7. Connected to S/N(해당 PM3)을 확인합니다(PM3 자체에서 삐빅 소리가 들립니다) |
case 1. 배송처리
<일반배송>
1. 일반적인 배송(송장번호 스캔)처리를 이지스마티로 할 수 있습니다.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3. CS내역보기 클릭시 해당주문에 대한 CS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조회전용>
1. 조회전용 기능을 통해 각 주문의 상태(취소, 교환, 합포제외, 보류, 이미 배송 등)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강제배송>
1. C/S상태(보류, 취소, 교환 등)에 제한을 받지 않고 강제로 배송처리를 할 수 있는 기능 입니다.
||
|}
2. PM3로 송장바코드를 스캔합니다. |
관련 FAQ
PM3로 송장바코드 스캔시 송장번호 양옆에 a가 붙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