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연락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0번째 줄: | 10번째 줄: | ||
[[파일:User full2.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User full2.png|400px|섬네일|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 | *비상연락망은 이지어드민 사용에 있어서 긴급히 연락을 요하는 일이 발생할 경우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 + | *비상연락망은 이지어드민 사용에 있어서 긴급히 연락을 요하는 일이 발생할 경우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사전에 비상연락망을 구축하는 개념입니다. |
18번째 줄: | 18번째 줄: | ||
| 이지어드민 메인화면 > 기본정보관리 > 비상연락망 | | 이지어드민 메인화면 > 기본정보관리 > 비상연락망 | ||
|} | |} | ||
− | + | <br/><br/><br/><br/> | |
<div>__TOC__</div> | <div>__TOC__</div> | ||
<br/><br/><br/><br/><br/> | <br/><br/><br/><br/><br/> |
2018년 6월 4일 (월) 09:36 기준 최신판
개요
|
step 1. 비상연락망 확인하기
1.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에서 비상연락망을 선택합니다. |
2. 이지어드민 정보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정된 교육담당자(정) 및 교육담당자(부)를 확인하고, 플러스친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
3. 플러스친구는 이지어드민 추가하기 버튼 클릭 후, 친구추가를 클릭하면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
4. 사용자 정보 항목에서는 업체 업무 담당자 정보 및 업체 관련 정보들을 수정/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결제담당자 정보 항목에서는 결제담당자 연락처 기입 및 결제담당자가 원하는 날짜에 결제관련 알림문자를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6. 택배사 정보 항목에서는 업체를 담당하는 택배사 영업지점 및 담당자 연락처 등을 수정/확인할 수 있습니다. |
7. 하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 및 택배사 정보를 변경 후 저장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