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연락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18번째 줄: 18번째 줄:
 
| 이지어드민 메인화면 > 기본정보관리 > 비상연락망
 
| 이지어드민 메인화면 > 기본정보관리 > 비상연락망
 
|}
 
|}
<br/><br/><br/><br/><br/><br/>
+
<br/><br/><br/><br/>
 
<div>__TOC__</div>
 
<div>__TOC__</div>
 
<br/><br/><br/><br/><br/>
 
<br/><br/><br/><br/><br/>

2018년 6월 4일 (월) 09:36 기준 최신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 비상연락망은 이지어드민 사용에 있어서 긴급히 연락을 요하는 일이 발생할 경우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사전에 비상연락망을 구축하는 개념입니다.


이지어드민 메인화면 > 기본정보관리 > 비상연락망










step 1. 비상연락망 확인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기본정보관리 메뉴에서 비상연락망을 선택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이지어드민 정보 항목에서는 이지어드민에서 배정된 교육담당자(정)교육담당자(부)를 확인하고, 플러스친구추가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플러스친구는 이지어드민 추가하기 버튼 클릭 후, 친구추가를 클릭하면 플러스친구로 연결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사용자 정보 항목에서는 업체 업무 담당자 정보업체 관련 정보들을 수정/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결제담당자 정보 항목에서는 결제담당자 연락처 기입 및 결제담당자가 원하는 날짜에 결제관련 알림문자를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택배사 정보 항목에서는 업체를 담당하는 택배사 영업지점담당자 연락처 등을 수정/확인할 수 있습니다.





7. 하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자 및 택배사 정보를 변경 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