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6번째 줄: 46번째 줄:
 
||  
 
||  
 
[[File:20180604 000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20180604 000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width="1200px"
 
|-
 
| valign=top|
 
||
 
[[File:20180604 0008.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창고코드가 다르다면, 동일한 창고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2018년 9월 2일 (일) 12:54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 기본 등록되어있는 정상재고, 불량재고 외에 재고를 별도로 관리할 공간이 필요 할 때 창고를 추가하여 창고재고를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 배송 시, 창고재고자동으로 재고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 창고 개설은 추가 과금이 발생 하므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또는 교육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창고 개설 시, 원하는 창고명을 함께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정보관리 > 창고관리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창고 코드란?



  • 창고코드란, 다수의 창고를 이용하는 경우에 창고를 구분하기 위한 구분코드입니다.
  • 창고 개설 요청 시, 고객센터 또는 교육담당자가 부여하는 코드이며 이미 부여 된 창고코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창고 이름 수정하기


생성된 창고명을 수정하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기본정보관리 > 창고관리
  •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창고명을 수정 후에 저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