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3번째 줄: 73번째 줄: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br>
 
<br>
 +
[[창고재고를 볼 수 있는 화면은 어디인가요?]]
 
<br>
 
<br>
 
<br>
 
<br>
 
<br>
 
<br>

2018년 9월 2일 (일) 13:14 판

개요


이지어드민에 기본 등록되어있는 정상재고, 불량재고 외에 재고를 별도로 관리할 공간이 필요 할 때 창고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시, 창고재고자동으로 재고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 창고 재고는 배송처리 하지 않는 적재재고 개념 입니다.
  • 창고 개설은 추가 과금이 발생 하므로, 이지어드민 고객센터 또는 교육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창고 개설 시, 원하는 창고명을 함께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정보관리 > 창고관리
(확대하려면 클릭)




 



case 1.창고 코드란?



  • 창고코드란, 다수의 창고를 이용하는 경우에 창고를 구분하기 위한 구분코드입니다.
  • 창고 개설 요청 시, 고객센터 또는 교육담당자가 부여하는 코드이며 이미 부여 된 창고코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case 2.창고 이름 수정하기


생성된 창고명을 수정하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기본정보관리 > 창고관리
  •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창고명을 수정 후에 저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


창고재고를 볼 수 있는 화면은 어디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