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big>'''개요'''</big>== {|width="1200px" |- | valign=top| 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주문선택 후 환불정...)
 
54번째 줄: 54번째 줄:
 
5. 이력 확인 후 완료처리시에는 처리 버튼 클릭
 
5. 이력 확인 후 완료처리시에는 처리 버튼 클릭
 
* 또는 CS창에서 환불정보 버튼을 재클릭하여 처기 가능
 
* 또는 CS창에서 환불정보 버튼을 재클릭하여 처기 가능
 +
 +
|}
 +
<br/><br/><br/><br/>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파일:j14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6. 이지어드민에 주문건이 없는 경우에는 환불관리 페이지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통해서 이력 등록 가능
  
 
|}
 
|}
 
<br/><br/><br/><br/>
 
<br/><br/><br/><br/>

2018년 9월 28일 (금) 03:48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주문선택 후 환불정보 버튼 클릭

  • 배송상태 주문에서 실행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창에서 상세정보 입력 후 추가 버튼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3. 이지어드민 CS관리 메뉴에서 환불관리 페이지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4. 수정버튼을 통해서 내용 수정 및 완료처리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5. 이력 확인 후 완료처리시에는 처리 버튼 클릭

  • 또는 CS창에서 환불정보 버튼을 재클릭하여 처기 가능






(확대하려면 클릭)

6. 이지어드민에 주문건이 없는 경우에는 환불관리 페이지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통해서 이력 등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