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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10월 8일 (월) 06:55 판
개요
1.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CS관리의 환불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환불관리 기능은 환불상담이력을 이지어드민 상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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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1. 환경설정 변경
1.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환경설정 변경을 요청합니다. |
2. 기본정보관리-환경설정 메뉴에서 변경된 내용을 확인합니다. |
step 2. 환불이력 등록
1. CS창에서 주문선택 후 환불정보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상세 팝업창에서 환불정보 입력 후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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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환불이력 조회 및 처리
1. 이지어드민 CS관리 메뉴에서 환불관리 페이지 클릭 |
2. 수정버튼을 통해서 내용 수정 후 저장 버튼 클릭 |
3. 환불처리가 완료된 건은 처리 버튼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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