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13번째 줄: 113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j14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j14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3. 수정버튼을 통해서 내용 수정 후 저장 버튼 클릭
+
3. 조회된 결과값에서 수정을 원하는 이력의 좌측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
 
|}
124번째 줄: 124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j14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j14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4. 환불처리가 완료된 건은 처리 버튼 클릭
+
4. 내용 반영 후 '''저장 또는 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CS창에서도 환불정보 버튼을 재클릭하여 처리 가능
+
* '''저장''': 변경된 내용을 저장
 +
* '''처리''': 환불이력을 처리상태로 변경
 +
* CS창에서도 환불정보 버튼을 재클릭하여 저장 및 처리 가능
  
 
|}
 
|}

2018년 10월 8일 (월) 07:02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CS관리의 환불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환불관리 기능은 환경설정 변경이 필요하며, 사용을 원할시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지어드민 > CS관리 > 환불관리





2. 환불관리 기능은 환불상담이력을 이지어드민 상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환불관련해서 고객과 상담한 담당자와 실제 환불처리 담당자가 다른 경우 이력 공유가 용이합니다.
    • 예) 환불접수: CS팀 / 환불처리: 업체 대표










step1. 환경설정 변경

1.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환경설정 변경을 요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기본정보관리-환경설정 메뉴에서 변경된 내용을 확인합니다.





step 2. 환불이력 등록

(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주문선택 후 환불정보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상세 팝업창에서 환불정보 입력 후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또는 이지어드민에 주문건이 없는 경우에는 환불관리 페이지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통해서도 등록 가능





step 3. 환불이력 조회 및 처리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CS관리 메뉴에서 환불관리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조건값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조회된 결과값에서 수정을 원하는 이력의 좌측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내용 반영 후 저장 또는 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저장: 변경된 내용을 저장
  • 처리: 환불이력을 처리상태로 변경
  • CS창에서도 환불정보 버튼을 재클릭하여 저장 및 처리 가능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