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고도화 도입 절차"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8번째 줄: | 68번째 줄: | ||
[[파일:j20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j20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1. 프리미엄 버전 사용 여부를 확인합니다. | 1. 프리미엄 버전 사용 여부를 확인합니다. | ||
− | * 재고만큼 송장출력 기능 미사용 시 사용불가 | + | * 재고만큼 송장출력 기능 미사용 시 배송고도화 사용불가 |
** 주문 다운로드2(재고)에서 기존 재고할당이력이 있는지 확인 | ** 주문 다운로드2(재고)에서 기존 재고할당이력이 있는지 확인 | ||
** 또는 상담 시 확인해도 됨 | ** 또는 상담 시 확인해도 됨 | ||
− | |||
|} | |} | ||
81번째 줄: | 80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2. 로케이션 기능 사용 여부를 확인합니다. | |
− | * | + | * 배송고도화 기능은 상품 로케이션 정보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필수조건 |
− | ** | + | * 전체 상품 대비 로케이션 반영 비율이 80% 이상 권장 |
− | ** | + | ** 로케이션 반영이 어려운 일부 상품만 로케이션 공란으로 반영 |
+ | ** 로케이션 공란인 상품만 따로 분류되어 로케이션 반영 상품 이전에 작업지시라벨 출력됨 | ||
|} | |} |
2018년 12월 10일 (월) 13:24 판
개요
1. 이 문서는 배송고도화 업체 적용을 위한 절차 및 주의사항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2. 배송고도화 세팅은 다음 절차로 진행합니다.
1) 문의 접수
2) 업체 사용 현황 체크
3) 방문 상담
4) 개발팀 세팅
5) 최종 방문 세팅 및 실사용 적용
3. 주요 세부 절차는 하단 본문 참고(교육팀 전용)
|
step 1. 업체 현황 체크
1. 프리미엄 버전 사용 여부를 확인합니다.
|
2. 로케이션 기능 사용 여부를 확인합니다.
|
4. 배송고도화 사용을 위해 사전에 업체에서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안내합니다.
|
step 2. 세팅
1.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배송 고도화 사용' 에 체크합니다. |
2. 동일 화면에서 '고도화 작업 개수'를 설정합니다.
|
3. rpt 파일을 업체 요청 내용과 용지 사이즈 등을 반영하여 세팅합니다.
|
4. 송장에 고도화 연번 출력이 가능하게 세팅합니다.
|
5. 업체에서 원하는 송장출력 정렬순서를 확인하여 개발팀(류재관 부장님)에 전달합니다.
|
step 3. 테스트
1. 앞서 세팅한 내용들이 제대로 반영되었는지 출력하여 확인합니다.
|
2. 결과에 이상이 없으면 배송고도화로 배송업무를 진행하여 문제점 확인 및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