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고도화 메뉴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23번째 줄: | 23번째 줄: | ||
{| class="wikitable" cellpadding="20" cellspacing="0" | {| class="wikitable" cellpadding="20" cellspacing="0" | ||
|- | |- | ||
− | ! 요금 체계 | + | ! 요금 체계 ! 최초 세팅비 ! 월 사용료 |
− | ! 최초 세팅비 | ||
− | ! 월 사용료 | ||
|- | |- | ||
| align="center" | 1안 || align="center" | 200만 || align="center" | 없음 | | align="center" | 1안 || align="center" | 200만 || align="center" | 없음 |
2018년 12월 17일 (월) 03:21 판
개요
1. 이 문서는 배송고도화 실사용 방법에 대한 대한 메뉴얼입니다.
2. 배송고도화는 업체 특성에 따라 일반 버전과 단품 출력 버전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3. 배송고도화 사용 시에는 세팅비 및 추가 사용료가 별도 부과됩니다.
|
step 1. 사전 체크
1. 프리미엄 버전 사용 여부를 확인합니다.
|
2. 로케이션 기능 사용 여부를 확인합니다.
|
3. 일 배송건수를 확인합니다.
|
step 2. 방문 상담
1. 배송고도화 사전 교육 및 실적용이 가능하도록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
2. 로케이션 현황을 체크합니다.
|
3. 물류 적재 공간을 확인합니다.
|
step 3. 최종 방문 세팅
1.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배송 고도화 사용'을 체크합니다. |
2. 동일 화면에서 '고도화 작업 개수'를 설정합니다.
|
3. 프리미엄 POS에서 작업지시라벨을 type 9번으로 세팅합니다.
|
4. 송장에 고도화 연번 출력이 가능하게 세팅합니다.
|
|
|
5. 송장정렬순서를 세팅합니다.
|
|
step 4. 실사용 적용
1. 설정값들이 정상 반영되는지 확인 후 실사용을 진행합니다.
|
2. 실사용을 진행하면서 특이사항을 체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