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대한통운 지역코드별 송장출력"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8번째 줄: 28번째 줄:
 
[[File:wjdalfdkRhf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wjdalfdkRhf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
 +
2. 수동발주 주문 업로드를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
 +
||
 +
[[File:wjdalfdkRhf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2018년 12월 23일 (일) 23:43 판

개요


기존 상품(옵션), 로케이션, 합포수량 등 다양한 송장출력 정렬방식과 더불어
CJ 대한통운 택배사의 경우, 지역코드(도, 광역시)별로 정렬순서를 맞춰서
송장을 출력할 수 있는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프리미엄 버전에서 사용 가능하며 최초 1회 개발 및 세팅비(33만원, 부가세 포함)가 부과되는 서비스 입니다.
기능 적용 관련 문의는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201-521-177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step 1. 상황

1. 발주파일 업로드시 중복주문건 안내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환경설정 적용은 담당 매니저 또는 이지어드민 고객센터(02-521-1774)로 연락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수동발주 주문 업로드를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 기능 적용결과 확인

1. 사용자 정의 판매처 및 업로드하려는 발주파일(원본)이 있습니다.
(발주파일에는 총 3개의 주문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2. 수동발주 주문 업로드를 위해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해당 발주서 엑셀파일을 찾은 뒤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 엑셀파일의 저장형식은 반드시 엑셀97-2003 통합문서로 지정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3개의 주문을 업로드 했으나 2개만 발주가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되지 않은 주문건 1개는 동일 판매처에 대해서 이지어드민에 이미 등록된(주문번호가 동일한) 주문건이며
추가적으로 해당 주문번호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C/S창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검색하면 동일 판매처 내 이미 존재하는 주문임을 알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