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고도화 메뉴얼(기본 버전)"의 두 판 사이의 차이
59번째 줄: | 59번째 줄: | ||
[[파일:j18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j18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1. 환경설정에서 '''선발번 기능 사용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1. 환경설정에서 '''선발번 기능 사용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
− | * 배송고도화 | + | * 배송고도화 사용할 경우 선발번 기능을 통한 송장 출력 권장('''2018.12.19 업데이트''') |
* [[선발번 사용|선발번 기능 메뉴얼 확인]] | * [[선발번 사용|선발번 기능 메뉴얼 확인]] | ||
* [[배송고도화 메뉴얼(기본 버전)-2|선발번 기능 미사용 시 메뉴얼 확인]] | * [[배송고도화 메뉴얼(기본 버전)-2|선발번 기능 미사용 시 메뉴얼 확인]] |
2018년 12월 24일 (월) 06:20 판
개요
1. 이 문서에서는 배송고도화 기본 버전 사용법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2. 배송고도화는 기존에 송장 기반으로 배송 업무 시 발생하는 로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배송 업무 시 송장기반으로 상품을 픽업하는 것이 아닌, 상품의 로케이션 정보를 기반으로 작업지시서를 통해 배송 업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4. 메뉴얼 확인 시, 원활한 이해를 돕기 위해 하단 용어 숙지를 권장합니다.
|
step 1. 송장 출력하기
1. 환경설정에서 선발번 기능 사용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2. 재고만큼 불러오기 탭에서 불러오기->출력하기 순으로 진행합니다.
|
step 2. 작업지시서 출력하기a. 작업지시라벨 출력
b. 작업지시서 출력
step 4. 상품 픽업하기
step 5. 상품 분배하기
step 6. 포장 및 배송하기
관련 FAQ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