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반품스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7번째 줄: | 7번째 줄: | ||
[[파일:.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1. 이 문서에서는 '''취소반품스캔 기능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 1. 이 문서에서는 '''취소반품스캔 기능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 ||
− | * 취소반품스캔은 배송고도화 | + | * 취소반품스캔은 배송고도화 기능에 업데이트된 기능에 |
+ | * 배송고도화 사용 시에만 적용 가능 | ||
<br/><br/> | <br/><br/> | ||
13번째 줄: | 14번째 줄: | ||
2. 고객에게서 반품된 상품의 '''반품 바코드를 스캔해서 어떤 고객인지 검색'''할 수 있습니다. | 2. 고객에게서 반품된 상품의 '''반품 바코드를 스캔해서 어떤 고객인지 검색'''할 수 있습니다. | ||
* 배송고도화 작업지시라벨에 반품 스캔 바코드가 추가됨 | * 배송고도화 작업지시라벨에 반품 스캔 바코드가 추가됨 | ||
+ | * 기존 배송고도화 사용 업체는 이지어드민 담당 매니저를 통해서 세팅 가능 | ||
<br/><br/> | <br/><br/> |
2019년 1월 2일 (수) 06:21 기준 최신판
1. 이 문서에서는 취소반품스캔 기능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2. 고객에게서 반품된 상품의 반품 바코드를 스캔해서 어떤 고객인지 검색할 수 있습니다.
3. CS창에서 '배송고도화 반품코드'로 검색조건을 설정하고 반품 바코드를 스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