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4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9번째 줄: 9번째 줄:
 
[[파일:2018010300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파일:2018010300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에서는 환경설정 메뉴의 '''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 설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1. 이 문서에서는 환경설정 메뉴의 '''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 설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C/S창에서 [합포제외] 기능버튼을 통해 부분배송 한 주문을 다시 [합포처리]하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 class="wikitable"
 
{| class="wikitable"
 
|-
 
|-
|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합포하기 참고
+
|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합포하기''' 참고
 +
|}
 +
<br/><br/>
 +
{|width="1200px"
 +
|-
 +
| valign=top|
 +
[[파일:20180103001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2. C/S창에서 합포제외한 주문을 다시 합포처리 하는 경우 상태에 빨간색[부] 글자가 나오지 않도록 하는 설정입니다.
 +
* 이지송장출력에서 부분배송 시, 상태에 노란색[부] 마크는 위 설정값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 참고
 
|}
 
|}
 
<br/><br/>
 
<br/><br/>
28번째 줄: 36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1. 선발번 사용은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1. 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 기능은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는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
*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는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 바랍니다.
  
 
|}
 
|}
38번째 줄: 46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j18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2018010300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요청 후 변경된 '''환경설정값을 확인'''합니다.
+
* 요청 후 변경 된 '''환경설정값을 확인'''합니다.
  
 
|}
 
|}
 
<br/><br/><br/><br/>
 
<br/><br/><br/><br/>
  
==<big>'''step 2. 송장출력하기'''</big>==
+
==<big>'''step 2. 반영 확인'''</big>==
  
 
{|width="1200px"
 
{|width="1200px"
50번째 줄: 58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j18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20180103001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이전 방법과 동일한 방식으로 송장출력단계를 진행합니다.
+
1. C/S창에서 아래와 같이 작업 합니다.
* 1) 이지송장출력 실행
+
* 1) 합포제외 클릭
* 2) 재고만큼 불러오기탭에서 불러오기 버튼 클릭
+
* 2) 원주문, 제외된주문 부분배송 설정 체크
* 3) 송장출력 버튼 클릭
+
* 3) 제외 클릭
  
|}
 
 
<br/><br/><br/><br/>
 
<br/><br/><br/><br/>
----
+
2. 상태에 빨간색 [] 마크가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j19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실제 송장은 출력되지 않고, 빠르게 송장번호만 발번'''됩니다.
 
* 발번된 송장번호는 '''출력차수로 저장'''됨
 
  
 
|}
 
|}
 
<br/><br/><br/><br/>
 
<br/><br/><br/><br/>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j19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CS창에서 조회 시에는 '''송장 상태이면서 '선'이라는 문구로 표기'''
 
 
|}
 
<br/><br/><br/><br/>
 
 
{|width="1200px"
 
|-
 
| valign=top|
 
 
* 선발번 적용된 주문건은 다시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해도 조회되지 않습니다.
 
** 선발번 적용을 취소하려면 '''송장을 삭제'''해야 함
 
** [[C/S|CS창 메뉴얼 확인]], [[송장일괄삭제(파일)|송장일괄삭제(파일) 메뉴얼 확인]], [[송장일괄삭제(조회)|송장일괄삭제(조회) 메뉴얼 확인]]
 
 
|}
 
<br/><br/><br/><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j19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3. '''출력차수 불러오기 탭을 클릭'''합니다.
 
* 선발번 처리된 주문건이 출력차수에 저장됨
 
 
|}
 
<br/><br/><br/><br/>
 
 
----
 
----
  
109번째 줄: 76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j19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20180103001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4. 출력할 차수를 선택하고, '''불러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합포제외 한 주문을 다시 [합포처리] 합니다.
  
 
|}
 
|}
120번째 줄: 87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j19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20180103001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5. 송장출력 버튼을 클릭하면 '''사전에 선발번 처리된 송장번호로 실제 송장이 출력'''됩니다.
+
4. 상태에 빨간색 [부] 마크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송장번호 새로발행 체크된 상태로 다시 출력하여도 동일한 송장번호로 출력됨
 
  
 
|}
 
|}
 
<br/><br/><br/><br/>
 
<br/><br/><br/><br/>
----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

2019년 1월 7일 (월) 02:05 기준 최신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에서는 환경설정 메뉴의 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 설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웹 > C/S관리 > C/S > 합포하기 참고



(확대하려면 클릭)

2. C/S창에서 합포제외한 주문을 다시 합포처리 하는 경우 상태에 빨간색[부] 글자가 나오지 않도록 하는 설정입니다.





step 1. 설정값 확인

1. 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 기능은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환경설정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는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02-521-1774)로 문의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요청 후 변경 된 환경설정값을 확인합니다.





step 2. 반영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C/S창에서 아래와 같이 작업 합니다.

  • 1) 합포제외 클릭
  • 2) 원주문, 제외된주문 부분배송 설정 체크
  • 3) 제외 클릭





2. 상태에 빨간색 [부] 마크가 뜨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합포제외 한 주문을 다시 [합포처리]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상태에 빨간색 [부] 마크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

CS화면에서 노란색 (부) 아이콘은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