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 | |||
46번째 줄: | 4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 | + | [[파일:2018010300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요청 후 변경 된 '''환경설정값을 확인'''합니다. | * 요청 후 변경 된 '''환경설정값을 확인'''합니다. | ||
76번째 줄: | 7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 | + | [[파일:20180103001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3. 합포제외 한 주문을 다시 [합포처리] 합니다. | 3. 합포제외 한 주문을 다시 [합포처리] 합니다. | ||
87번째 줄: | 87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파일: | + | [[파일:20180103001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4. 상태에 빨간색 [부] 마크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4. 상태에 빨간색 [부] 마크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2019년 1월 7일 (월) 02:05 기준 최신판
개요
1. 이 문서에서는 환경설정 메뉴의 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 설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설정값 확인
1. 합포처리시 부분배송 해제 기능은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
step 2. 반영 확인
1. C/S창에서 아래와 같이 작업 합니다.
|
3. 합포제외 한 주문을 다시 [합포처리] 합니다. |
4. 상태에 빨간색 [부] 마크가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