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85번째 줄: | 85번째 줄: | ||
<br/><br/><br/><br/> | <br/><br/><br/><br/> | ||
− | ==<big>'''step 3. | + | ==<big>'''step 3. 환불 조회 및 처리'''</big>== |
{|width="1200px" | {|width="1200px" |
2019년 1월 9일 (수) 11:50 판
개요
1.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CS관리의 환불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환불관리 기능은 환불상담이력을 이지어드민 상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
step1. 환경설정 변경
1.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환경설정 변경을 요청합니다. |
2. 기본정보관리-환경설정 메뉴에서 환불관리에 사용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step 2. 환불 등록
1. CS창에서 주문선택 후 환불정보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상세 팝업창에서 환불정보 입력 후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
|
step 3. 환불 조회 및 처리
1. 이지어드민 CS관리 메뉴에서 환불관리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
2. 조건값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조회된 결과값에서 수정을 원하는 이력의 좌측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
4. 내용 반영 후 저장 또는 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