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를 신규 판매처로 등록했는데 발주가 되지 않아요"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번째 줄: | 1번째 줄: | ||
− | + | <div>__toc__</div> | |
+ | |||
+ | |||
9번째 줄: | 11번째 줄: | ||
− | |||
==<big>Step 1. 다이소몰 접속 </big>== | ==<big>Step 1. 다이소몰 접속 </big>== |
2016년 4월 28일 (목) 05:15 판
기존의 판매처는 판매처 정보에 판매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이지오토를 재실행하면 이지오토에서 자동발주가 가능했으나,
해당업체의 경우 '양식을 등록해 주세요.'라는메시지와 함께 자동발주가 안됩니다.
이런 경우, 주문양식포맷을 저장한 후 이지오토 자동발주가 가능합니다.
Step 1. 다이소몰 접속
다이소몰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합니다.
|
|
Step 2. 주문엑셀양식
주문관리 > 수동주문 > 주문엑셀양식관리
|
|
Step 3. 주문엑셀양식 저장
|
|
Step 4. 이지오토 자동발주
이지오토를 실행하여 다이소몰의 발주가 정상적으로 완료되는 지 확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