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개요) |
||
18번째 줄: | 18번째 줄: | ||
<br/><br/><br/><br/> | <br/><br/><br/><br/> | ||
− | 2. 환불관리 기능을 통해서 환불 이력을 여러 사용자가 | + | 2. 환불관리 기능을 통해서 '''환불 이력을 여러 사용자가 공유'''할 수 있습니다. |
* 환불 요청을 접수한 담당자와 실제로 환불 처리하는 담당자가 다른 경우 정보 공유가 용이 | * 환불 요청을 접수한 담당자와 실제로 환불 처리하는 담당자가 다른 경우 정보 공유가 용이 | ||
** 예) 환불 요청 접수: CS팀, 환불 처리: 업체 대표 | ** 예) 환불 요청 접수: CS팀, 환불 처리: 업체 대표 |
2019년 1월 15일 (화) 13:09 기준 최신판
개요
1.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CS관리의 환불관리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환불관리 기능을 통해서 환불 이력을 여러 사용자가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환불관리 기능을 통해 환불 건 처리 여부 및 유형별 통계를 상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1. 환경설정 확인
1. 이지어드민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환경설정 변경을 요청합니다. |
2. 기본정보관리-환경설정 메뉴에서 환불관리에 사용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step 2. 환불 등록
a. CS창에서 등록
1. CS창에서 환불 이력을 등록할 주문을 검색합니다.
|
2. 명령버튼 우측 하단의 환불정보 버튼을 클릭합니다. |
|
3. 환불정보추가/수정창에서 지불방식을 선택합니다.
|
4. 지불방식이 계좌취소 또는 실시간계좌취소인 경우 은행명을 선택합니다.
|
|
5. 하단에서 환불 사유 선택 및 메모를 입력하여 상세 이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6. 전체 내용 확인 후 이상이 없으면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내용을 반영합니다. |
b. 환불관리 메뉴에서 등록
1. C/S관리의 환불관리 메뉴로 이동합니다. |
2. 우측 상단의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3. 환불정보추가/수정 페이지에서 환불이력을 등록합니다.
|
step 3. 환불 조회 및 처리
1. 이지어드민 CS관리 메뉴에서 환불관리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
2. 조건값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
|
3. 내용 수정 또는 완료 처리 시, 수정버튼을 클릭합니다. |
4. 내용 반영 후 저장 또는 처리 버튼을 클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