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POS"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개요) |
|||
4번째 줄: | 4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
− | |||
||[[파일:G프리미엄POS.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G프리미엄POS.png|400px|thumb|(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 |||
− | |||
− | |||
==<big><b>CASE 1. 입고처리 </b></big>== | ==<big><b>CASE 1. 입고처리 </b></big>== |
2019년 2월 8일 (금) 06:56 판
개요
CASE 1. 입고처리
프리미엄 POS > 입고 1. 찾기버튼을 누릅니다. |
2. 생성되어 있는 전표 중 상품을 추가할 전표를 선택합니다.
|
step 2. 상품 추가하기
전표를 선택 후, 추가할 상품을 바코드로 스캔합니다. 같은 상품일 경우 상품의 수량이 올라갑니다. |
step 3. 상품 입고처리하기
1. 추가할 상품을 모두 스캔하였으면, 화면 오른쪽에 위치한 입고버튼을 클릭합니다.
|
2. 정상입고완료글이 보이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step 4. 상품입고 확인하기
이지어드민 웹 > 재고관리 > 재고로그조회 > 검색 재고로그조회메뉴에서는 프리미엄POS 혹은 이지어드민 웹에서 작업한 입고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