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00 사용자관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사용자 2명의 중간 판 16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33번째 줄: 33번째 줄:
  
  
2. 화면상단 '''기본정보관리'''탭의 '''사용자설정'''클릭합니다.
+
2. 화면상단 '''기본정보관리'''탭의 '''사용자관리'''클릭합니다.
  
 
||  
 
||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1 (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2._사용자관리_step1_사용자아이디_생성하기_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76번째 줄: 76번째 줄:
 
6. 사용자목록에 방금 등록한 정보로 아이디(설리)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사용자목록에 방금 등록한 정보로 아이디(설리)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세 : 사용자정보 수정화면으로 바로가기됩니다.
 
* 상세 : 사용자정보 수정화면으로 바로가기됩니다.
* 사용자전환 :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했을때 보이는 메인화면으로 바로가기됩니다.
 
 
||  
 
||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1 (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1 (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87번째 줄: 86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7. 또한 본사 로그인목록에 사용자가 나타납니다.  
+
7. 사용자가 직접 생성된 아이디(설리)로 로그인했을 경우 메인화면에 본인정보가 나타납니다.
 
||  
 
||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2(4).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2._사용자관리_step1_사용자아이디_생성하기_7.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width="1200px"
 
|-
 
| valign=top|
 
 
 
8. 사용자가 직접 생성된 아이디(설리)로 로그인했을 경우 메인화면에 본인정보가 나타납니다.
 
||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1 (1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57번째 줄: 145번째 줄:
 
===매장, 권한===
 
===매장, 권한===
 
----
 
----
 
+
{|width="1200px"
 +
|-
 +
| valign=top|
 
매장 : 직원이 근무지가 변경되어 매장변경했을 경우, 속해있는 매장을 수정해주면 본인아이디는 그대로 사용하되 매장명만 바뀌게 됩니다.<br>
 
매장 : 직원이 근무지가 변경되어 매장변경했을 경우, 속해있는 매장을 수정해주면 본인아이디는 그대로 사용하되 매장명만 바뀌게 됩니다.<br>
  
163번째 줄: 153번째 줄:
 
*본사관리자만 사용자의 '''매장 및 권한''' 수정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직접 본인정보를 수정할시에는 해당정보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본사관리자만 사용자의 '''매장 및 권한''' 수정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직접 본인정보를 수정할시에는 해당정보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수정) 매장명 보이는 이미지 넣기
+
||
 
+
[[File:매장권한.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77번째 줄: 168번째 줄:
  
 
해당 아이디로 고객에게 문자를 발송할 때 발신번호로 표시되는 전화번호를 등록합니다.  
 
해당 아이디로 고객에게 문자를 발송할 때 발신번호로 표시되는 전화번호를 등록합니다.  
*발신번호 등록 또는 변경시 바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지어드민에서 번호등록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신청후 1~2일 뒤부터 발신번호가 적용됩니다.
+
발신번호 등록 또는 변경시 바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지어드민에서 번호등록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br>신청후 1~2일 뒤부터 발신번호가 적용됩니다.
 +
*등록대기 : 이지어드민으로 전화번호등록을 요청상태로 입력한 발신번호 사용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
*등록완료 : 이지어드민에서 전화번호등록이 완료된 상태로 입력한 발신번호로 고객에게 SMS전송이 가능합니다.  
 
||  
 
||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1 (1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1 (1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184번째 줄: 177번째 줄:
  
 
<Br>
 
<Br>
 +
 
===긴급메세지 소리알림===
 
===긴급메세지 소리알림===
 
----
 
----
192번째 줄: 186번째 줄:
 
*아이디 생성시 해당기능은 기본값으로 체크되어 있습니다.
 
*아이디 생성시 해당기능은 기본값으로 체크되어 있습니다.
 
||  
 
||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2(5).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긴급메세지_소리알림.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10번째 줄: 204번째 줄:
  
  
2. 메인화면 사용자 사진 밑 '''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
2. 메인화면 내 정보 우측 '''설정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클릭시 정보수정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 클릭시 정보수정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  
 
||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2(1).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사용자_정보_수정하기.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25번째 줄: 219번째 줄:
  
 
||  
 
||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2(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사용자_정보_수정하기_2.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237번째 줄: 231번째 줄:
  
  
  추가 화면설명은 화면상단에서 참고 '''본사가 수정하는 방법'''
+
  추가 화면설명은 화면상단 [[#본사가 수정하는 방법|본사가 수정하는 방법]]에서 참고
 +
 
 
||  
 
||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2(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S이지체인사용자관리2(3).png|thumb|400px|(확대하려면 클릭)]]

2019년 3월 11일 (월) 02:47 기준 최신판

개요

이지체인 > 본사 > 기본정보관리 > 사용자설정

본사에서 매장 및 직급별로 각 직원들의 아이디를 생성해주는 화면입니다. 또한 생성된 사용자아이디의 정보수정도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1. 사용자 아이디 생성하기

1. 본사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2. 화면상단 기본정보관리탭의 사용자관리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등록되있는 사용자목록이 뜨면 화면하단 좌측의 사용자를 추가합니다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아이디(설리)를 입력한 후 중복확인을 통해 등록가능한 아이디인지 확인합니다.

  • 중복확인 작업을 하지 않을 경우, 확인경고창이 나타납니다.
  • 아이디는 한글, 영문, 특수기호 모두 사용가능하나 한글로 입력드릴것을 추천드립니다.


5. 나머지 정보도 모두 입력이 완료되면 화면하단 저장하기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6. 사용자목록에 방금 등록한 정보로 아이디(설리)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세 : 사용자정보 수정화면으로 바로가기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사용자가 직접 생성된 아이디(설리)로 로그인했을 경우 메인화면에 본인정보가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본사가 수정하는 방법

step 2. 사용자정보 수정하기

1. 사용자목록에서 수정이 필요한 직원 아이디(설리)의 우측끝 상세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사용자정보 수정화면이 나타나면 내용을 수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사진 변경


사용자의 사진을 등록하려면 80*80 크기로 된 이미지를 선택한 후 바꾸기 합니다.

  • 사진등록후, 사진변경을 클릭해보면 이미지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을 경우, 기존 비밀번호를 찾기는 어려우며 새로운 비밀번호로 수정해줍니다.



매장, 권한


매장 : 직원이 근무지가 변경되어 매장변경했을 경우, 속해있는 매장을 수정해주면 본인아이디는 그대로 사용하되 매장명만 바뀌게 됩니다.

권한 : 권한을 부여하여 사용자가 로그인했을 때 본인직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본사관리자만 사용자의 매장 및 권한 수정이 가능하며, 사용자가 직접 본인정보를 수정할시에는 해당정보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발신번호등록


해당 아이디로 고객에게 문자를 발송할 때 발신번호로 표시되는 전화번호를 등록합니다.

발신번호 등록 또는 변경시 바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지어드민에서 번호등록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신청후 1~2일 뒤부터 발신번호가 적용됩니다.
  • 등록대기 : 이지어드민으로 전화번호등록을 요청상태로 입력한 발신번호 사용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 등록완료 : 이지어드민에서 전화번호등록이 완료된 상태로 입력한 발신번호로 고객에게 SMS전송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긴급메세지 소리알림


본사에서 게시판에 긴급공지로 글을 등록한 경우, 이지체인 화면에 알림소리가 나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 생성시 해당기능은 기본값으로 체크되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사용자가 직접 수정하는 방법

step 2. 사용자정보 수정하기

1. 사용자 아이디로 로그인합니다.


2. 메인화면 내 정보 우측 설정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클릭시 정보수정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다른방법으로 화면상단 기본정보관리에서 정보수정을 클릭해도 동일하게 정보수정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사용자가 직접 정보를 수정할 경우엔 매장, 권한 내용변경은 불가합니다.


추가 화면설명은 화면상단 본사가 수정하는 방법에서 참고
(확대하려면 클릭)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