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62번째 줄: 62번째 줄:
 
----
 
----
  
==<big>'''step 2.등록하기'''</big>==
+
==<big>'''step 2.실행'''</big>==
  
 
{|width="1200px"
 
{|width="1200px"
68번째 줄: 68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택하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이지콜1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 기본정보관리 -> '''택배하드코딩(관리자)'''로 이동합니다.
+
1.  
 
+
   
|}
 
<br/><br/><br/><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택하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2.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br/><br/><br/><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택하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3. 하드코딩 설정 팝업창이 열립니다.
 
 
 
|}
 
<br/><br/><br/><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택하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4. '''택배사를 선택'''합니다.
 
 
 
|}
 
<br/><br/><br/><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택하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5. '''택배 연동 코드를 설정합니다.'''
 
|}
 
<br/><br/><br/><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택하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6. 설정타입을 설정합니다.
 
* 총중량: 단품/합포건의 '''총 중량값'''을 확인.
 
* 최대중량: 단품/합포건 중 '''최대 중량값'''을 확인.
 
* 최대금액: 단품/합포건 중 '''최대 금액값'''을 확인.
 
|}
 
<br/><br/><br/><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택하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7. 최소/최대값을 설정합니다.
 
ex) 최소값:1 / 최대값:1,000 => 상품의 중량값 총합이 1~1,000 사이일 경우 적용
 
|}
 
<br/><br/><br/><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택하8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8. 특정 판매처를 선택할 경우 해당 판매처에서 들어온 주문건만 인식합니다.
 
|}
 
<br/><br/><br/><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택하9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9.상품태그 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부분: 단품/합포 주문건 상품 중 '''한개라도 해당 상품태그가 포함되어있으면 적용'''.  
 
* 전체: 단품/합포 주문건 '''전부 해당 상품태그가 포함 되어있어야 적용'''.
 
* 제외: 단품/합포 주문건 상품 중 '''한개라도 해당 상품태그가 포함되어있으면 미적용'''.   
 
|}
 
<br/><br/><br/><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택하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0. 적용시킬 상품코드를 입력합니다.
 
* 복수등록도 가능합니다.
 
|}
 
<br/><br/><br/><br/>
 
----
 
 
 
{|width="1200px"
 
|-
 
| valign=top|
 
 
 
[[파일:택하1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1. 송장 박스타입에 표기할 문구를 설정합니다.
 
|}
 
 
<br/><br/><br/><br/>
 
<br/><br/><br/><br/>
 
----
 
----
190번째 줄: 78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택하11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이지콜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2. 택배사 박스타입을 설정합니다.
+
2.  
|}
+
 
<br/><br/><br/><br/>
 
<br/><br/><br/><br/>
 
----
 
----
200번째 줄: 88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택하1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이지콜1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3. 저장버튼을 누르면 리스트에 표시되며 박스타입별로 등록하면 됩니다.
+
3.  
|}
+
 
<br/><br/><br/><br/>
 
<br/><br/><br/><br/>
 
----
 
----
210번째 줄: 98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택하1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이지콜1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14. 송장출력프로그램 => 송장출력양식 => 항목추가에 박스타입(표시) 항목을 양식에 추가합니다.
+
4.  
* 택배하드코딩에 설정한 항목 중 '''박스타입(표시)''' 항목에 문구가 반영됩니다.
+
|}
 
 
<br/><br/><br/><br/>
 
<br/><br/><br/><br/>
 
----
 
----
  
 
==<big>'''관련 FAQ'''</big>==
 
==<big>'''관련 FAQ'''</big>==

2019년 5월 26일 (일) 13:42 판

세팅하기

ctiweb.ezadmin.co.kr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를 통해 C/S 콜업무를 효율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는 통신사 중 LG, SKT의 가입유형에 따라 연동이 가능합니다.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step 1. 설치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다운로드

  • 이지어드민 -> 모듈다운로드
  • 이지콜센터 다운로드






(확대하려면 클릭)

2. 설치






(확대하려면 클릭)

3. 로그인






step 2.실행

(확대하려면 클릭)

1.






(확대하려면 클릭)

2.






(확대하려면 클릭)

3.






(확대하려면 클릭)

4.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