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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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CRM | 10. CRM | ||
− | * | + | * 고객관리 데이터를 남길 수 있습니다. |
+ | * 통화리스트 중 데이터를 남기고 싶은 고객명 클릭 후 CRM 버튼을 클릭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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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1. | + | 11. CRM |
+ | * 팝업창이 열리며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
+ |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
+ |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 | * 고객메모: 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화리스트에서 CRM 팝업 또는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 |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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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2. | + | 12. 고객명 설정 |
+ | * 통화 리스트에서 고객명을 클릭하여 고객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 고객명 등록이 안된 경우 미등록으로 표시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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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3. | + | 13. 고객명 설정 |
+ | * 고객명을 더블클릭하여 수정합니다. | ||
+ | * 수정이 완료되면 해당번호의 고객명이 전부 수정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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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5월 27일 (월) 02:12 판
ctiweb.ezadmin.co.kr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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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프로그램 설치하기
1.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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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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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프로그램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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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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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설정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3.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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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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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용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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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당겨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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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전화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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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고객명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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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통화자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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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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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CRM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메모: 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화리스트에서 CRM 팝업 또는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
12. 고객명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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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고객명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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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CTI웹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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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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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설치 |
3. 로그인 |
4.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