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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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 시 이지콜센터 팝업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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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 시 '''이지콜센터 팝업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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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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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팝업설정'''
* 파일 탭 -> 팝업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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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 탭 -> 팝업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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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설정
+
2. '''팝업설정'''
* 전화가 올 경우 좌측 하단에 팝업창이 열립니다.
+
* 전화가 올 경우 '''좌측 하단에 팝업창이 열립니다.'''
 
* 팝업 클릭 시 '''주문건 중 동일한 번호가 있을 경우 CS창으로 이동'''합니다.
 
* 팝업 클릭 시 '''주문건 중 동일한 번호가 있을 경우 CS창으로 이동'''합니다.
* 원하는 팝업으로 설정 후 저장해 줍니다.
+
* 원하는 팝업을 설정 후 저장해 줍니다.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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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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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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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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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팝업설정'''
* 기본팝업/자기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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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팝업/자기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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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팝업설정
+
4. '''팝업설정'''
* 미니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
* '''미니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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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용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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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용자 정보'''
* 로그인한 사용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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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로그인한 사용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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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당겨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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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당겨받기'''
* 콜이 들어온 경우 당겨받기를 이용해 자신이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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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 유입 시 '''당겨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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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전화걸기
+
7. '''전화걸기'''
* 전화번호를 입력 후 전화걸기 버튼을 눌러 해당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 전화번호를 입력 후 '''전화걸기 버튼을 눌러 해당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리스트에 있는 통화 내역을 클릭하면 해당 전화번호가 입력창에 입력됩니다.
+
* 리스트에 있는 '''통화 내역을 클릭하면 해당 전화번호가 입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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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고객명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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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고객명 검색'''
* 고객명 검색 시 해당 고객명으로 통화한 이력이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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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명 검색 시 '''해당 고객명으로 통화한 이력이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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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통화자 검색
+
9. '''통화자 검색'''
* 통화자 검색 시 통화했던 사용자 내역만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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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화자 검색 시 '''해당 통화자의 통화내역이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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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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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CRM 설정'''
 
* 고객관리 데이터를 남길 수 있습니다.
 
* 고객관리 데이터를 남길 수 있습니다.
 
* 통화리스트 중 데이터를 남기고 싶은 고객명 클릭 후 CRM 버튼을 클릭합니다.
 
* 통화리스트 중 데이터를 남기고 싶은 고객명 클릭 후 CRM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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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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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CRM 설정'''
 
* 팝업창이 열리며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팝업창이 열리며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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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메모: 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화리스트에서 CRM 팝업 또는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 고객메모: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ㄴ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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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고객명 설정  
+
12. '''고객명 설정'''
* 통화 리스트에서 고객명을 클릭하여 고객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통화 리스트에서 '''고객명을 클릭하여 고객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고객명 등록이 안된 경우 미등록으로 표시됩니다.
+
* '''고객명 등록이 안된 경우 미등록으로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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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고객명 설정
+
13. '''고객명 설정'''
* 고객명을 더블클릭하여 수정합니다.
+
* 고객명을 '''더블클릭하여 수정'''합니다.
* 수정이 완료되면 해당번호의 고객명이 전부 수정됩니다.  
+
* 수정이 완료되면 '''해당번호의 고객명이 전부 수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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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5월 27일 (월) 02:24 판

세팅하기

ctiweb.ezadmin.co.kr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를 통해 C/S 콜업무를 효율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이지콜센터는 통신사 중 LG, SKT의 가입유형에 따라 연동이 가능합니다.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step 1. 프로그램 설치하기

(확대하려면 클릭)

1. 다운로드

  • 이지어드민 로그인 후 모듈다운로드 메뉴에서 이지콜센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2. 설치

  • 프로그램 설치 후 실행하면 로그인 팝업이 열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step 2.프로그램 활용

(확대하려면 클릭)
  • 로그인 시 이지콜센터 팝업창이 열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팝업설정

  • 파일 탭 -> 팝업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팝업설정

  • 전화가 올 경우 좌측 하단에 팝업창이 열립니다.
  • 팝업 클릭 시 주문건 중 동일한 번호가 있을 경우 CS창으로 이동합니다.
  • 원하는 팝업을 설정 후 저장해 줍니다.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팝업설정

  • 기본팝업/자기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팝업설정

  • 미니팝업 설정 시 표시되는 화면입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사용자 정보

  • 로그인한 사용자의 이름과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당겨받기

  • 콜 유입 시 당겨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직접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전화걸기

  • 전화번호를 입력 후 전화걸기 버튼을 눌러 해당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리스트에 있는 통화 내역을 클릭하면 해당 전화번호가 입력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고객명 검색

  • 고객명 검색 시 해당 고객명으로 통화한 이력이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9. 통화자 검색

  • 통화자 검색 시 해당 통화자의 통화내역이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0. CRM 설정

  • 고객관리 데이터를 남길 수 있습니다.
  • 통화리스트 중 데이터를 남기고 싶은 고객명 클릭 후 CRM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1. CRM 설정

  • 팝업창이 열리며 데이터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메모: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ㄴ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2. 고객명 설정

  • 통화 리스트에서 고객명을 클릭하여 고객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고객명 등록이 안된 경우 미등록으로 표시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3. 고객명 설정

  • 고객명을 더블클릭하여 수정합니다.
  • 수정이 완료되면 해당번호의 고객명이 전부 수정됩니다.



step 3. CTI웹 활용


(확대하려면 클릭)

1. 다운로드

  • 이지어드민 -> 모듈다운로드
  • 이지콜센터 다운로드






(확대하려면 클릭)

2. 설치



(확대하려면 클릭)

3. 로그인



(확대하려면 클릭)

4. 로그인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