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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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지콜센터를 통해 C/S 콜업무를 효율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 이지콜센터를 통해 C/S 콜업무를 효율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 ||
+ | * 이지콜센터는 부가서비스로 별도의 세팅비와 월 사용료가 부가됩니다. | ||
+ | * 이지콜센터는 프로그램과 관리자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 | * 구성 | ||
+ | 1) 이지콜센터(프로그램) | ||
+ | 2) 이지CTI(관리자 웹페이지) | ||
* 이지콜센터는 통신사 중 LG, SKT의 가입유형에 따라 연동이 가능합니다. | * 이지콜센터는 통신사 중 LG, SKT의 가입유형에 따라 연동이 가능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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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 ||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
2019년 5월 27일 (월) 02:27 판
ctiweb.ezadmin.co.kr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구성 1) 이지콜센터(프로그램) 2) 이지CTI(관리자 웹페이지)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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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프로그램 설치하기
1.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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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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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프로그램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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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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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설정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3.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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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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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용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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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당겨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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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전화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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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고객명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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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통화자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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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CRM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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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CRM 설정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메모: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ㄴ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
12. 고객명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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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고객명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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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CTI웹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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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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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설치 |
3. 로그인 |
4. 로그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