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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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1. | + | 1. 로그인 |
| − | + | * http://ctiweb.ezadmin.co.kr/login.html URL로 접속합니다. | |
| + | * '''이지콜센터 프로그램과 동일한 로그인 정보로 접속'''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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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 | + | 2. 홈 화면 |
| + | * 로그인 시 홈 화면으로 접속하게 됩니다. | ||
| + | * 우측 상단에 서비스 잔여일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홈 탭을 눌러 해당화면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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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3. | + | 3. 홈 화면 > 당일 통계 요약 |
| + | * '''당일 및 전일 발생한 콜 관련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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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콜센터웹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 4. | + | 4. 홈 화면 > 당일 콜백 통계 |
| + | * '''당일 콜백 관련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 콜백은 이지어드민에 '''카카오 플러스친구가 등록''' 되어있어야 활용 가능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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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5. | + | 5. 홈 화면 > 당일 회선별 통계(업무시간) |
| + | * '''사용자 그룹별로 당일 콜 관련 정보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 사용자 그룹설정은 고객센터(1661-1774)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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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5월 27일 (월) 05:53 판
ctiweb.ezadmin.co.kr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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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구성 1) 이지콜센터(프로그램) 2) 이지CTI(관리자 웹페이지)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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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프로그램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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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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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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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프로그램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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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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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팝업설정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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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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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팝업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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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용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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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당겨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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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전화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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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고객명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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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통화자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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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CRM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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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CRM 설정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메모: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ㄴ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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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고객명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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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고객명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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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CTI웹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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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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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홈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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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홈 화면 > 당일 통계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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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홈 화면 > 당일 콜백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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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홈 화면 > 당일 회선별 통계(업무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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