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메뉴얼"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85번째 줄: | 385번째 줄: | ||
* 설정한 기간동안 발생한 유입 콜을 요약하여 조회가능합니다. | * 설정한 기간동안 발생한 유입 콜을 요약하여 조회가능합니다. | ||
* 아래쪽 상세버튼을 누를 경우 해당 메뉴로 이동 가능합니다. | * 아래쪽 상세버튼을 누를 경우 해당 메뉴로 이동 가능합니다. | ||
− | (call별 취소/교환분석, 월별 통화분석 상세 버튼은 준비중입니다) | + | * (call별 취소/교환분석, 월별 통화분석 상세 버튼은 준비중입니다) |
|} | |} | ||
<br/> | <br/> | ||
394번째 줄: | 394번째 줄: | ||
[[파일:콜센터웹1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5. | + | 15. 일별통계 > 일자별 통계 |
+ | * 일자별로 발생한 통화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상세버튼을 클릭할 경우 해당 일자의 시간대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파란색 바: '''수신(IN) 콜''' 표시 | ||
+ | * 붉은색 바: '''발신(OUT) 콜''' 표시 | ||
|} | |} | ||
<br/> | <br/> | ||
403번째 줄: | 407번째 줄: | ||
[[파일:콜센터웹1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6.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6. | + | 16. 일별통계 > 시간대별 통계 |
+ | * 설정한 기간동안 '''시간대별로 발생한 통화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 ||
<br/> | <br/> | ||
412번째 줄: | 417번째 줄: | ||
[[파일:콜센터웹1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17.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7. | + | 17. 일별통계 > 요일별 통화분석 |
+ | * '''요일별로 발생한 통화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상세버튼을 클릭할 경우 해당 요일의 시간대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br/> | <br/> | ||
421번째 줄: | 428번째 줄: | ||
[[파일:콜센터웹1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8.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8. | + | 18. 일별통계 > 일/주/월별 통화분석 |
+ | * 일별/주별/월별 통화 수량 및 IN/OUT 콜 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월별 통화 수량은 아직 개발중입니다. | ||
+ | * 일별 통화분석 표는 현재 익스플로러에서만 표시됩니다.(크롬의 경우 수량만 표시) | ||
|} | |} | ||
<br/> | <br/> | ||
430번째 줄: | 440번째 줄: | ||
[[파일:콜센터웹1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1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9. | + | 19. 일별통계 > 콜백 만족도 통계 |
+ | * 일자별로 '''고객이 남긴 평점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담당자별 평점조회도 가능합니다. | ||
|} | |} | ||
<br/> | <br/> | ||
439번째 줄: | 451번째 줄: | ||
[[파일:콜센터웹2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2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20. | + | 20. 사용자별통계 > 고객별 통계 |
+ | * '''고객별로 유입된 콜 수 및 통화성공한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상세버튼을 클릭하면 시간대별로 통화한 이력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 ||
<br/> | <br/> | ||
448번째 줄: | 462번째 줄: | ||
[[파일:콜센터웹2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콜센터웹2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21. | + | 21. 사용자별통계 > 직원별 통계 |
+ | * '''직원별로 콜관련 데이터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 ||
<br/> | <br/> |
2019년 5월 27일 (월) 07:03 판
ctiweb.ezadmin.co.kr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콜센터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구성 1) 이지콜센터(프로그램) 2) 이지CTI(관리자 웹페이지)
* 연동 가능한 가입유형 LG: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 브로드밴드(IMS)
|
step 1. 프로그램 설치
1. 다운로드
|
2. 설치
|
step 2. 프로그램 활용
|
1. 팝업설정
|
2. 팝업설정
* 없음: 전화가 와도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 미니팝업: 작은 팝업창이 열립니다. * 기본팝업: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자기팝업: 자신한테 온 전화만 기본 팝업창이 열립니다. |
3. 팝업설정
|
4. 팝업설정
|
5. 사용자 정보
|
6. 당겨받기
|
7. 전화걸기
|
8. 고객명 검색
|
9. 통화자 검색
|
10. CRM 설정
|
11. CRM 설정
* 고객명: 통화 리스트에 표기될 고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 표시등급: 이지어드민-고객등급관리에 설정한 등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메모: CS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금일통화내역-메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전화타입1,2: 해당 콜의 전화타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ㄴ이지콜센터 관리자페이지-환경설정-콜유형설정에서 항목설정이 가능합니다. |
12. 고객명 설정
|
13. 고객명 설정
|
step 3. CTI웹 활용
|
1. 로그인
|
2. 홈 화면
|
3. 홈 화면 > 당일 통계 요약
|
4. 홈 화면 > 당일 콜백 통계
|
5. 홈 화면 > 당일 회선별 통계(업무시간)
|
6. 홈 화면 > 추가 버튼
1) 실시간 전광판 2) 미니전광판 3) 모니터링 |
7. 홈 화면 > 실시간 전광판
|
8. 홈 화면 > 미니전광판
|
9. 홈 화면 > 모니터링
|
10. 환경설정 > 회선관리
|
11. 환경설정 > 업무시간설정
|
12. 환경설정 > 콜유형설정
|
13. 환경설정 > 콜백설정
|
14. 일별통계 > 콜 요약표
|
15. 일별통계 > 일자별 통계
* 파란색 바: 수신(IN) 콜 표시 * 붉은색 바: 발신(OUT) 콜 표시 |
16. 일별통계 > 시간대별 통계
|
17. 일별통계 > 요일별 통화분석
|
18. 일별통계 > 일/주/월별 통화분석
|
19. 일별통계 > 콜백 만족도 통계
|
20. 사용자별통계 > 고객별 통계
|
21. 사용자별통계 > 직원별 통계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