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잔글 (→개요) |
(→개요) |
||
33번째 줄: | 33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big>'''Step 1. 환경설정'''</big>==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1. 먼저 이지데스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각 대화 채널 및 공통 환경 설정이 필요합니다. | ||
+ | |||
+ | |} | ||
+ | <br/><br/> | ||
+ | |||
+ | ==='''case a. 배송 보류 처리 및 해제'''=== |
2019년 6월 10일 (월) 06:34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웹에서 실시간으로 바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3. 이지데스크는 이지어드민 사용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능이 아닌, 별도의 부가서비스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