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41번째 줄: 41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1. 먼저 이지데스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각 대화 채널 및 공통 환경 설정이 필요합니다.  
+
1. 먼저 이지데스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통 환경 및 각 대화 채널 설정이 필요'''합니다.  
  
 
|}
 
|}
47번째 줄: 47번째 줄:
 
[[#case b. 이지어드민 CS연동 [공통 설정]|case b. 이지어드민 CS연동]]<br>
 
[[#case b. 이지어드민 CS연동 [공통 설정]|case b. 이지어드민 CS연동]]<br>
  
 +
<br/><br/>
 +
==='''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공통 설정]'''===
 +
 +
{|width="1200px"
 +
|-
 +
| valign=top|
  
==='''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공통 설정]'''===
+
[[File:jcs2.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이지데스크에서 상담내역 입력시 자동으로 이지어드민 CS내역에 추가됩니다.<br/>
 +
- 사용을 원할 경우 사용함(권유)에 체크 합니다. (기본값: 사용안함)<br/>
 +
|}
 +
<br/><br/><br/><br/>
 +
----

2019년 6월 14일 (금) 05:12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웹에서 실시간으로 바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② 오배송, 불량 상품에 대한 사진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③ 과거 상담 이력에 대한 확인 및 조회가 용이합니다.
④ 개인 기기에 데이터를 보관하지 않아 관리 및 보안이 탁월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이지데스크는 이지어드민 사용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능이 아닌, 별도의 부가서비스 입니다.

  • 이지데스크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이지어드민 담당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SMS의 경우 1666으로 시작되는 번호가 새로 부여되며 최소 3개월 이상 사용 유지 조건이 있습니다.














Step 1. 환경설정

1. 먼저 이지데스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통 환경 및 각 대화 채널 설정이 필요합니다.

[[#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공통 설정]|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case b. 이지어드민 CS연동 [공통 설정]|case b. 이지어드민 CS연동]]



case a. 이지어드민 CS연동 [공통 설정]

(확대하려면 클릭)

- 이지데스크에서 상담내역 입력시 자동으로 이지어드민 CS내역에 추가됩니다.
- 사용을 원할 경우 사용함(권유)에 체크 합니다. (기본값: 사용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