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78번째 줄: | 78번째 줄: | ||
==='''case b. 시스템 설정 (공통 설정)'''=== | ==='''case b. 시스템 설정 (공통 설정)'''=== | ||
+ | |||
+ | ===='''a. 상담 중지 설정'''====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2.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1.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1. '''상담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br/> | ||
+ | * 고객이 보낸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고, 고객에게는 상담불가메시지가 전송됩니다. | ||
+ | * 메시지 내용: 지금은 상담 가능 시간이 아닙니다 | ||
+ | * 상담 일시 정지 설정은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b. 채팅창 자동 읽음 처리 설정'''====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83번째 줄: | 103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File: | +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3.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4.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1. '''자동 읽음 처리(초기값) 설정 시'''<br/> | ||
+ | * 채팅창 오픈시 클릭된 번호의 새로운 메시지 숫자를 자동으로 읽음처리합니다. | ||
|} | |} | ||
94번째 줄: | 116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File: | +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5.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2. | + | 2. '''완료 처리시에만 삭제합니다. 설정 시'''<br/> |
+ | * 완료 처리를 하지 않으면 고객이 보낸 메시지 수 만큼 숫자가 표시됩니다. | ||
|} | |} | ||
<br/><br/><br/><br/> | <br/><br/><br/><br/> | ||
---- | ---- |
2019년 6월 14일 (금) 07:43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웹페이지에 모아서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3. 이지데스크는 이지어드민 사용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기능이 아닌, 별도의 부가서비스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