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97번째 줄: | 297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File: | + | [[File:Sy01환경설정카카오b01.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1. 고객과의 상담 대화모드를 | + | 1. 고객과의 '''상담 대화모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br/> |
− | ① 간편모드(본인인증필요): 중요문의사항을 상담접수이력 메뉴에서 관리할 | + | |
− | + | |} | |
− | + | <br/><br/><br/><br/>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File:Sy01환경설정카카오b02.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① 간편모드'''(본인인증필요): 중요문의사항을 상담접수이력 메뉴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
|} | |} | ||
311번째 줄: | 318번째 줄: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File: | + | [[File:Sy01환경설정카카오b03.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② ARS모드'''(본인인증필요): 정해진 시나리오에 따라 자동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File:Sy01환경설정카카오b04.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③ 상담모드''': 고객과 바로 1:1로 대화 할 수 있습니다. | ||
|} | |} |
2019년 6월 17일 (월) 04:47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한 페이지에 모아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