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 334번째 줄: | 334번째 줄: | ||
|} | |}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c. 간편모드 상담원 연결여부'''====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 | valign=top| | ||
| + | |||
| + | |||
| + | [[File:Sy01환경설정카카오c01.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1.'''간편모드'''에서 고객과 상담 중 '''상담원과 연결''' 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br/> | ||
| + | * 초기값: 사용안함 | ||
|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big>'''Step 2. 실시간 채팅 화면 구성'''</big>== | ==<big>'''Step 2. 실시간 채팅 화면 구성'''</big>== | ||
2019년 6월 17일 (월) 04:57 판
개요
|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한 페이지에 모아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