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589번째 줄: | 589번째 줄: | ||
* 고객이 발신한 대화채널에 따라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 * 고객이 발신한 대화채널에 따라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 ||
* SMS의 경우에는 전화번호가 표시 됩니다. | * SMS의 경우에는 전화번호가 표시 됩니다. | ||
− | * 카카오 상담톡, 네이버 톡톡의 경우 사용자 인증을 한 고객은 인증 이름이, 인증을 하지 않은 고객은 랜덤으로 표시 됩니다. | + | * 카카오 상담톡, 네이버 톡톡의 경우 사용자 인증을 한 고객은 인증 이름이, |
+ | 인증을 하지 않은 고객은 랜덤으로 표시 됩니다. | ||
* 사용자 인증 설정은 환경설정에서 가능하십니다. | * 사용자 인증 설정은 환경설정에서 가능하십니다. | ||
601번째 줄: | 602번째 줄: | ||
[[File:Sy02실시간확인창02.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y02실시간확인창02.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 | + | '''③ 실시간 대화창''' |
− | * | + | * 실시간 대화창에서 상담 메시지에 대한 답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 * | + | * 전송 버튼을 클릭하여 문의를 받고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 | * | + | * 자세한 기능 설명은 |
− | |||
− | |||
|} | |} | ||
2019년 7월 8일 (월) 06:39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한 페이지에 모아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