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581번째 줄: | 581번째 줄: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589번째 줄: | 590번째 줄: | ||
* 고객이 발신한 대화채널에 따라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 * 고객이 발신한 대화채널에 따라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 ||
* SMS의 경우에는 전화번호가 표시 됩니다. | * SMS의 경우에는 전화번호가 표시 됩니다. | ||
− | * 카카오 상담톡, 네이버 톡톡의 경우 사용자 인증을 한 고객은 인증 | + | * 카카오 상담톡, 네이버 톡톡의 경우 사용자 인증을 한 고객은 인증 이름으로 표시 됩니다. |
− | |||
* 사용자 인증 설정은 환경설정에서 가능하십니다. | * 사용자 인증 설정은 환경설정에서 가능하십니다. | ||
597번째 줄: | 597번째 줄: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width="1200px" | {|width="1200px" | ||
|- | |- | ||
| valign=top| | | valign=top| | ||
− | [[File: | + | [[File:Sy02실시간확인창03.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③ 실시간 대화창''' | '''③ 실시간 대화창''' | ||
* 실시간 대화창에서 상담 메시지에 대한 답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실시간 대화창에서 상담 메시지에 대한 답변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 전송 버튼을 클릭하여 문의를 받고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 전송 버튼을 클릭하여 문의를 받고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 ||
− | * 자세한 기능 설명은 | + | * 자세한 기능 설명은 '''[[#Step 3. 대화 상담 하기|[Step 3. 대화 상담 하기]]]'''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File:Sy02실시간확인창04.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④ 상담 메모이력창''' | ||
+ | * 고객에 대한 상담 이력을 작성하거나 이전 담당자의 메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br/><br/><br/><br/> | ||
+ | ---- | ||
+ | |||
+ | {|width="1200px" | ||
+ | |- | ||
+ | | valign=top| | ||
+ | |||
+ | [[File:Sy02실시간확인창05.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 | '''⑤ 주문이력창''' | ||
+ | * 인증을 완료한 고객의 주문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2019년 7월 8일 (월) 06:47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한 페이지에 모아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