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데스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10번째 줄: | 210번째 줄: |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1.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File:Sy01환경설정시스템설정01.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 ||
1. '''상담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br/> | 1. '''상담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br/> | ||
− | * 고객이 보낸 메시지가 수신되지 않고, 고객에게는 | + | * 고객이 보낸 메시지가 이지데스크에 수신되지 않고, 고객에게는 상담불가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
* 메시지 내용: 지금은 상담 가능 시간이 아닙니다 | * 메시지 내용: 지금은 상담 가능 시간이 아닙니다 | ||
* 상담 일시 정지 설정은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상담 일시 정지 설정은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2019년 7월 8일 (월) 06:51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의 부가서비스인 이지데스크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2. 이지데스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수행합니다. ① 카카오 플러스친구, 네이버 톡톡, SMS 대화채널을 한 페이지에 모아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