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종류 선택시 단일 상품 단품처리"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2번째 줄: 22번째 줄:
  
 
<br/><br/><br/><br/>
 
<br/><br/><br/><br/>
 +
 +
<div>__TOC__</div>
  
 
|}
 
|}

2019년 7월 17일 (수) 08:36 판

개요

1. 이 문서는 상품 종류 선택시 단일 상품 단품처리 환경 설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해당 환경 설정은 배송고도화 정렬 사용 시, 정렬 기준을 상품종류로 설정한 경우에만 사용 가능
  • 환경 설정 변경 문의는 교육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2. 해당 기능은 한 고객이 동일한 상품을 다수 구매를 한 경우라도 단품 송장으로 분류해서 출력하기 위한 용도입니다.

  • 이전 기본값은 동일 상품이라도 복수 수량이면 합포 송장으로 분류





3. 단품 송장과 합포 송장을 분류하기 위해서는 이지송장출력 재고만큼 불러오기의 검색조건 중 선별배송수량을 사용해야 합니다.

  • 설정 해제 시: 동일 상품을 2개 구매함. 선별배송수량 = 2 로 계산
  • 설정 시: 동일 상품을 2개 구매함. 선별배송수량 = 1 로 계산









step 1. 환경설정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은 이지어드민을 통해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을 원할 시 교육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






(확대하려면 클릭)

2. 요청 후에 정상적으로 세팅값이 변경되었는지 확인합니다.





step 2. 결과값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환경설정은 이지어드민을 통해서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 변경을 원할 시 교육 매니저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







(확대하려면 클릭)
  • CS창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① 검색조건
② 검색조건에 해당하는 주문
③ 명령처리버튼
④ 주문건에 해당하는 상품
⑤ 주문상세정보(판매처 기반)
⑥ CS처리 이력






(확대하려면 클릭)

2. 검색 조건을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검색 조건에 해당하는 주문이 하단에 조회됩니다.





step 2. C/S 처리하기

case 1. 배송 보류 처리 및 해제

1. 고객 요청 사항 또는 배송을 내보내기에 앞서 확인이 필요한 주문을 배송 보류 설정이 가능합니다.

  • 접수/송장 상태인 주문만 보류 설정 가능
  • 보류 상태인 주문은 송장이 출력되어 있어도 보류 해제 시까지 배송 처리 불가
  •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을 통해 보류 상태인 주문은 송장이 출력되지 않도록 변경 가능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