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문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83번째 줄: 383번째 줄:
 
[[파일:.jpg|섬네일|오른쪽|1200px|(확대하려면 클릭)]]
 
[[파일:.jpg|섬네일|오른쪽|1200px|(확대하려면 클릭)]]
 
1. 로그인 정보확인
 
1. 로그인 정보확인
* 아이디가 판매자 아이디가 아닌 네이버아이디 로그인일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바랍니다.
+
* 판매자 아이디가 아닌 네이버아이디 로그인일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바랍니다.
  
 
|}
 
|}

2019년 8월 2일 (금) 02:25 판


개요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에서 진행중인 판매처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판매처는 자동발주를 지원하는 기본판매처와 수동으로 파일을 업로드하는 사용자정의판매처로 구분됩니다.
  • 판매처 정보 전체보기 버튼을 클릭해 자동발주가 지원되는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판매처 신규등록 후 발주가 정상적으로 이뤄지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주가 잘 되지 않는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바랍니다.






판매처 신규 등록하기

Case1. 기본판매처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1. 판매처목록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2.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3. 타입에서 기본판매처를 선택하고, 판매처에서 리스트를 확인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4. 리스트에서 추가하려는 판매처를 선택한 후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5. 판매그룹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판매그룹은 그룹관리에서 지정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6.판매처명과 정렬 이름을 설정합니다.

  • 판매처명은 송장에 출력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7.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 판매처 아이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을경우 자동발주와 자동송장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Case2. 사용자정의판매처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1. 판매처목록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2.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3. 타입에서 사용자정의판매처로 지정 후 사용자정의포맷을 선택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4. 판매그룹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판매그룹은 그룹관리에서 지정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5.판매처명과 정렬 이름을 설정합니다.

  • 판매처명은 송장에 출력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6. 사용자정의판매처의 경우 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넣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7. 주문배송관리에서 발주서 포맷을 설정합니다.







판매처 정보 수정하기

Case1. 오픈마켓

a. 공통사항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1. 판매처 리스트 제일 왼쪽과 오른쪽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페이지가 열립니다.
판매처명을 클릭해도 판매처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2. 판매처 담당 MD, 판매처 담당자, 이지어드민 담당 MD, 이지어드민 담당자, 이지어드민 공급처 아이디를 기입할 수 있습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3.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판매처의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가 일치해야 자동발주가 가능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4. 관리자 URL, 쇼핑몰 URL, 상품페이지 URL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5. 쇼핑몰 로고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6. 고정 배송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7. 발주와 관련한 상세 옵션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교차 발주 검사 : 사용이 기본값이며, 중복 주문을 확인하여 가져오지 않도록 합니다.
  • 자동확인 사용 : 신규주문을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사용안함에 체크할 경우 판매처에서 상품준비중으로 넘긴 주문만 수집합니다.
  • 자동발주 사용 : 이지오토에서 주문 수집하는 기능을 사용합니다. 사용안함에 체크할 경우 이지오토에서 주문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 자동취소 사용 : 취소주문을 수집합니다. 사용안함에 체크할 경우 주문이 취소되어도 연동되지 않습니다.
  • 데이터보안 : 암호화 설정된 판매처의 데이터는 배송후 1개월이 경과한 후에 자동으로 파기가 되며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송장출력 : 송장에 출력되는 값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체크를 하지 않을 경우 해당 정보는 출력되지 않습니다.
  • 사용안함 : 판매처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사용안함에 체크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8. 판매처에 대한 메모를 남길 수 있습니다.








b. G마켓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1. 기본정보 설정

  •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 통합(ESM) 로그인정보가 아닌 개별 로그인정보를 입력합니다.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2. 부가기능 설정

  • 국내/해외 발주 선택 : 국내/해외 주문을 이지오토 발주시 가지고 올 정보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모두 발주가 기본값입니다.)






C. 옥션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1. 기본정보 설정

  •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 통합(ESM) 로그인정보가 아닌 개별 로그인정보를 입력합니다.







d. 인터파크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1. 기본정보 설정

  • 로그인 아이디/비밀번호 : 인터파크 로그인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 보안코드/협력사코드 : 복수의 공급업체가 존재하실 경우 인터파크 로그인 후에 보이시는 업체 선택란에서 로그인할 업체번호를 입력합니다.

(공급계약번호가 아닌 순번, 화면상 보이는 순서입니다.)






e. 11번가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1. api 설정

  • 발급방법 : 11번가페이지 > 가장 아래에 Open API > 서비스 등록,확인 에서 api키를 발급 및 확인 합니다.
  • 발급받은 api키는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바랍니다.






f. 스토어팜


파일:.jpg
(확대하려면 클릭)

1. 로그인 정보확인

  • 판매자 아이디가 아닌 네이버아이디 로그인일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바랍니다.







2. 이동판매처 확인

  • 이동판매처가 있을 경우엔 판매처등록을 통해 따로 등록 하고, 서브 아이디 항목에 해당 이동 판매처 명을 입력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