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 정보수정(소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46번째 줄: 146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쿠팡1.PNG|섬네일|오른쪽|300px|(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쿠팡1.PNG|섬네일|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1. 쿠팡 판매처 로그인 후 상단의 업체정보 변경을 클릭 합니다.
 
1. 쿠팡 판매처 로그인 후 상단의 업체정보 변경을 클릭 합니다.
  
169번째 줄: 169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쿠팡3.PNG|섬네일|오른쪽|300px|(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쿠팡3.PNG|섬네일|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3. 약관동의 절차를 진행 합니다.
 
3. 약관동의 절차를 진행 합니다.
  
181번째 줄: 181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쿠팡4.PNG|섬네일|오른쪽|300px|(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쿠팡4.PNG|섬네일|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4. 발급버튼을 눌러 API연동키를 발급 받습니다.
 
4. 발급버튼을 눌러 API연동키를 발급 받습니다.
  
193번째 줄: 193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파일:쿠팡5.PNG|섬네일|오른쪽|300px|(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쿠팡5.PNG|섬네일|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5. 연동하고자 하는 ①판매처의 코드(이지어드민에서 발번된 판매처 번호) ②업체코드 ③Access Key ④Secret Key를 정리하여 문답게시판에 연동 요청글을 올립니다.
 
5. 연동하고자 하는 ①판매처의 코드(이지어드민에서 발번된 판매처 번호) ②업체코드 ③Access Key ④Secret Key를 정리하여 문답게시판에 연동 요청글을 올립니다.
  

2019년 8월 5일 (월) 04:53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목록에서 진행중인 판매처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판매처는 자동발주를 지원하는 기본판매처와 수동으로 파일을 업로드하는 사용자정의판매처로 구분됩니다.
  • 판매처 정보 전체보기 버튼을 클릭해 자동발주가 지원되는 판매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판매처 신규등록 후 발주가 정상적으로 이뤄지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발주가 잘 되지 않는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바랍니다.






판매처 정보 수정하기

Case1. 소셜 판매처

a. 공통사항

(확대하려면 클릭)

1. 판매처 리스트 제일 왼쪽과 오른쪽의 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 정보수정 페이지가 열립니다.
판매처명을 클릭해도 판매처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판매처 담당 MD, 판매처 담당자, 이지어드민 담당 MD, 이지어드민 담당자, 이지어드민 공급처 아이디를 기입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판매처의 경우,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가 일치해야 자동발주가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관리자 URL, 쇼핑몰 URL, 상품페이지 URL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쇼핑몰 로고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고정 배송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7. 발주와 관련한 상세 옵션들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교차 발주 검사 : 사용이 기본값이며, 중복 주문을 확인하여 가져오지 않도록 합니다.
  • 자동확인 사용 : 신규주문을 자동으로 가져옵니다. 사용안함에 체크할 경우 판매처에서 상품준비중으로 넘긴 주문만 수집합니다.
  • 자동발주 사용 : 이지오토에서 주문 수집하는 기능을 사용합니다. 사용안함에 체크할 경우 이지오토에서 주문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 자동취소 사용 : 취소주문을 수집합니다. 사용안함에 체크할 경우 주문이 취소되어도 연동되지 않습니다.
  • 데이터보안 : 암호화 설정된 판매처의 데이터는 배송후 1개월이 경과한 후에 자동으로 파기가 되며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송장출력 : 송장에 출력되는 값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체크를 하지 않을 경우 해당 정보는 출력되지 않습니다.
  • 사용안함 : 판매처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사용안함에 체크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8. 판매처에 대한 메모를 남길 수 있습니다.







b. 쿠팡


  • 신규등록 시 쿠팡(자동)을 선택 합니다.
  • 쿠팡 자동연동을 위해서는 판매처 정보에 API연동키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 API연동키를 발급 받아 문답게시판에 올리시면 담당매니저나 고객센터에서 설정 후 해당판매처 자동연동 가능 합니다.

  (API연동키 발급 받는 방법은 하단을 참조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쿠팡 판매처 로그인 후 상단의 업체정보 변경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판매정보 탭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약관동의 절차를 진행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발급버튼을 눌러 API연동키를 발급 받습니다.







파일:쿠팡5.PNG
(확대하려면 클릭)

5. 연동하고자 하는 ①판매처의 코드(이지어드민에서 발번된 판매처 번호) ②업체코드 ③Access Key ④Secret Key를 정리하여 문답게시판에 연동 요청글을 올립니다.






C. 위메프


(확대하려면 클릭)

1. 로그인 정보 설정

  • 통합(ESM) 로그인정보가 아닌 개별 로그인정보를 입력합니다.












e. 티켓몬스터


(확대하려면 클릭)

1. 로그인 정보확인

  • 판매자 아이디가 아닌 네이버아이디 로그인일 경우 담당매니저 또는 고객센터(1661-1774)로 문의 바랍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이동판매처 확인

  • 이동판매처가 있을 경우엔 신규 판매처로 등록을 하고, 서브 아이디 항목에 해당 이동 판매처 명을 입력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