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보류해제"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1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7번째 줄: 7번째 줄:
 
* 보류해제 작업 시 자동보류해제 기능 업데이트
 
* 보류해제 작업 시 자동보류해제 기능 업데이트
 
* 기존 수동 보류해제 작업 대신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보류해제
 
* 기존 수동 보류해제 작업 대신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보류해제
 +
<br/>
 +
'''[[C/S-2|CS창 메뉴얼로 돌아가기]]'''
 
<br/><br/><br/><br/>
 
<br/><br/><br/><br/>
  
 
==<big>'''step 1. 자동 보류해제 설정하기'''</big>==
 
==<big>'''step 1. 자동 보류해제 설정하기'''</big>==
 
==='''case 1. 배송 보류 처리 및 해제'''===
 
  
 
{|width="1200px"
 
{|width="1200px"
17번째 줄: 17번째 줄:
 
| valign=top|
 
| valign=top|
  
1. 고객 요청 사항 또는 배송을 내보내기에 앞서 확인이 필요한 주문을 '''배송 보류 설정이 가능'''합니다.
+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CS창으로 접속합니다.
* 접수/송장 상태인 주문만 보류 설정 가능
+
* 보류설정을 원하는 주문건을 조회합니다.
* 보류 상태인 주문은 송장이 출력되어 있어도 '''보류 해제 시까지 배송 처리 불가'''
+
*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건에 보류설정 작업을 통해 자동보류해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이지어드민 환경설정을 통해 보류 상태인 주문은 송장이 출력되지 않도록 변경 가능
 
  
 
|}
 
|}
43번째 줄: 42번째 줄:
  
 
[[File:자동보류해제02.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File:자동보류해제02.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3. 보류설정창에서 '''보류 사유를 입력하고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보류설정 팝업창이 실행됩니다.
* 해당 내용을 물류팀에 전달하지 않아도 배송 작업 시 이력 공유 가능
 
 
 
 
|}
 
|}
 
<br/><br/><br/><br/>
 
<br/><br/><br/><br/>
 +
----
  
 
{|width="1200px"
 
{|width="1200px"
54번째 줄: 52번째 줄:
  
 
[[File:자동보류해제03.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File:자동보류해제03.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알람 기능을 사용하면 지정한 일자에 '''입력한 내용으로 CS창 우측 상단에 알람 팝업 표시'''(하단 이미지 참조)
+
3. '''자동해제 부분 체크박스 체크 및 자동해제될 시간을 설정'''합니다.
  
 
|}
 
|}
 
<br/><br/><br/><br/>
 
<br/><br/><br/><br/>
 
+
----
 
{|width="1200px"
 
{|width="1200px"
 
|-
 
|-
64번째 줄: 62번째 줄:
  
 
[[File:자동보류해제04.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File:자동보류해제04.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표시된 '''팝업을 클릭'''하면 관련 주문건 자동 검색
+
4. 체크 및 시간설정이 완료되면 '''설정버튼을 클릭'''합니다.
 +
[[File:자동보류해제041.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 설정 시간은 30분단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
75번째 줄: 75번째 줄:
  
 
[[File:자동보류해제05.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File:자동보류해제05.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4. 보류가 설정된 주문에는 주문 우측에 '''보류 상태로 표기'''
+
5. 보류가 설정된 주문의 C/S이력을 확인해보면 '''자동보류해제 설정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br/><br/><br/><br/>
 
<br/><br/><br/><br/>
 
+
----
 
{|width="1200px"
 
{|width="1200px"
 
|-
 
|-
85번째 줄: 85번째 줄:
  
 
[[File:자동보류해제06.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File:자동보류해제06.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 화면 상단 검색조건의 '''보류'''에 체크하고 검색하면 보류 상태인 주문만 조회 가능
+
6. '''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해당 주문건의 보류가 자동해제'''됩니다.
 
 
 
|}
 
|}
 
<br/><br/><br/><br/>
 
<br/><br/><br/><br/>
 
----
 
----
  
{|width="1200px"
+
==<big>관련 FAQ</big>==
|-
 
| valign=top|
 
 
 
[[File:자동보류해제07.png|thumb|400px|오른쪽|(확대하려면 클릭)]]
 
5. '''보류 상태인 주문에서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보류 상태인 주문을 해제 가능합니다.
 
 
 
|}
 
<br/><br/><br/><br/>
 
----
 

2019년 9월 30일 (월) 07:48 기준 최신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어드민 CS창 보류설정 관련 업데이트된 기능에 대한 메뉴얼 입니다.

  • 보류해제 작업 시 자동보류해제 기능 업데이트
  • 기존 수동 보류해제 작업 대신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보류해제


CS창 메뉴얼로 돌아가기 





step 1. 자동 보류해제 설정하기

  • 이지어드민 웹페이지 > CS창으로 접속합니다.
  • 보류설정을 원하는 주문건을 조회합니다.
  •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건에 보류설정 작업을 통해 자동보류해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1. 보류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보류설정 팝업창이 실행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자동해제 부분 체크박스 체크 및 자동해제될 시간을 설정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체크 및 시간설정이 완료되면 설정버튼을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 설정 시간은 30분단위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5. 보류가 설정된 주문의 C/S이력을 확인해보면 자동보류해제 설정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6. 설정한 시간이 지나면 해당 주문건의 보류가 자동해제됩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