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등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새 문서: 이지어드민 서비스 매뉴얼 핌즈(주) 온오프라인 쇼핑몰 판매재고관리 솔루션 ---- '''[신상품 등록]''' *기본메뉴 > 상품관리 > 신상품 등록...) |
|||
5번째 줄: | 5번째 줄: | ||
'''[신상품 등록]''' | '''[신상품 등록]''' | ||
*기본메뉴 > 상품관리 > 신상품 등록 | *기본메뉴 > 상품관리 > 신상품 등록 | ||
+ | [[파일:신상품 등록.jpg]] | ||
1. 상품명 | 1. 상품명 |
2015년 9월 1일 (화) 07:12 판
이지어드민 서비스 매뉴얼
핌즈(주) 온오프라인 쇼핑몰 판매재고관리 솔루션
[신상품 등록]
- 기본메뉴 > 상품관리 > 신상품 등록
1. 상품명
- 상품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 송장 출력시 사용되는 품명입니다.
2. 사입처 상품명
- 사입하는 상품일 경우 사입품명을 입력합니다.
3. 공급처
- 공급처 관리(기본정보관리-공급처관리)에 등록된 업체로 물건을 공급하는 사입처를 선택합니다. - 선택하지 않을 경우, 매칭시 해당 상품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4. 판매가
- 판매처에서 판매되고 있는 가격으로 발주서에 판매가가 들어오지 않을경우 등록한 판매가를 상품의 판매가로 적용합니다.
5. 공급가
- 판매처에 공급한 금액을 입력합니다. - 정산시 받게되는 정산금액 입니다.
6. 원가
- 생산단가 혹은 상품의 사입가를 입력합니다.
7. 옵션
- 상품의 옵션을 입력합니다. - 타입마다 줄을 달리 입력 해 주셔야 하며, 옵션의 조합으로 옵션별 관리상품을 생성하기 때문에 주의해서 입력해야 합니다. - 예) 색상: 빨강,노랑 사이즈 : S,M,L 2X3 의 옵션을 생성합니다. (빨강S, 빨강M, 빨강L .....)
8. 대표이미지
- 상품의 대표이미지를 업로드 합니다.
9. URL저장
- 다른 위치에 저장된 이미지를 사용 할 경우 http를 포함한 링크만 입력하면 대표이미지가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