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리플"의 두 판 사이의 차이
(→관련 FAQ) |
|||
(사용자 3명의 중간 판 9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 |||
129번째 줄: | 129번째 줄: | ||
| '''4. 상태''' || 이지리플 처리 상태별 검색<br/>-답변대기: 아직 답변 미입력 상태<br/>-답변완료: 답변 입력 상태. 판매처로 전송되지는 않은 상태<br/>-전송실패: 판매처로 전송 실패된 상태<br/>-전송완료: 판매처로 답변 전송 완료된 상태 | | '''4. 상태''' || 이지리플 처리 상태별 검색<br/>-답변대기: 아직 답변 미입력 상태<br/>-답변완료: 답변 입력 상태. 판매처로 전송되지는 않은 상태<br/>-전송실패: 판매처로 전송 실패된 상태<br/>-전송완료: 판매처로 답변 전송 완료된 상태 | ||
|- | |- | ||
− | | '''5. 종류''' || 게시글 유형별 검색<br/>-긴급글만: 긴급문의 게시글 조회<br/>-일반글만: 일반문의 게시글 조회<br/>-상품평만: | + | | '''5. 종류''' || 게시글 유형별 검색<br/>-긴급글만: 긴급문의 게시글 조회<br/>-일반글만: 일반문의 게시글 조회<br/>-상품평만: 상품평만 조회 |
|} | |} | ||
246번째 줄: | 246번째 줄: | ||
[[파일:조리플1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리플1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0. | + | 10. 우측 하단 히스토리 항목에서는 '''과거 문의 내역을 조회 가능'''합니다. |
* 고객과의 이전 게시판 상담 내역을 조회 가능합니다. | * 고객과의 이전 게시판 상담 내역을 조회 가능합니다. | ||
* 문의일자 및 내용, 답변일자 및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문의일자 및 내용, 답변일자 및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254번째 줄: | 254번째 줄: | ||
|} | |} | ||
<br/><br/><br/><br/> | <br/><br/><br/><br/> | ||
− | |||
==<big>'''3. 통계 확인'''</big>== | ==<big>'''3. 통계 확인'''</big>== | ||
301번째 줄: | 300번째 줄: | ||
[[파일:조리플2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리플24.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4. 주간 통계 항목에서는 | + | 4. 주간 통계 항목에서는 '''일주일 간의 문의글 추이를 확인 가능'''합니다. |
*월간 통계에서 날짜 지정시, 지정된 날짜가 해당하는 주의 통계가 조회됩니다. | *월간 통계에서 날짜 지정시, 지정된 날짜가 해당하는 주의 통계가 조회됩니다. | ||
313번째 줄: | 312번째 줄: | ||
[[파일:조리플2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리플2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5. 일자별 통계 항목에서는 당일 문의글을 판매처별/문의 유형별로 조회 | + | 5. 일자별 통계 항목에서는 '''당일 문의글을 판매처별/문의 유형별로 조회 가능'''합니다. |
*월간 통계에서 날짜 지정시, 지정된 날짜에 해당하는 일간 통계가 조회됩니다. | *월간 통계에서 날짜 지정시, 지정된 날짜에 해당하는 일간 통계가 조회됩니다. | ||
366번째 줄: | 365번째 줄: | ||
[[파일:조리플2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리플29.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5. 직원별 통계 항목에서는 | + | 5. 직원별 통계 항목에서는 '''담당자별 답변 처리건수를 조회 가능'''합니다. |
− | *담당자가 이지오토로 조회되는 | + | *담당자가 이지오토로 조회되는 처리건수는 답변이 이미 입력된 문의글을 수집해 온 경우입니다. |
− | *미지정건수는 | + | *답변이 입력된 문의글을 수집해도 이중으로 답변이 입력되지 않습니다. |
+ | *미지정건수는 '''답변 처리 담당자가 지정되지 않은 문의글'''을 의미합니다. | ||
|} | |} | ||
379번째 줄: | 379번째 줄: | ||
[[파일:조리플3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리플30.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6. 타입별 통계 항목에서는 문의 유형별 | + | 6. 타입별 통계 항목에서는 '''문의 유형별 통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391번째 줄: | 390번째 줄: | ||
[[파일:조리플3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리플31.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7. 판매처별 통계 항목에서는 | + | 7. 판매처별 통계 항목에서는 '''판매처별 문의글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
|} | |} | ||
402번째 줄: | 401번째 줄: | ||
[[파일:조리플3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리플32.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8. 상품별 통계 항목에서는 가장 문의가 많은 상품 5개를 조회 | + | 8. 상품별 통계 항목에서는 '''가장 문의가 많은 상품 5개를 조회 가능'''합니다. |
− | |||
|} | |} | ||
415번째 줄: | 413번째 줄: | ||
[[파일:조리플3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리플33.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 | 1. 답변내역 메뉴를 | + | 1. '''답변내역 메뉴를 클릭'''합니다. |
|} | |} | ||
438번째 줄: | 436번째 줄: | ||
[[파일:조리플3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파일:조리플35.png|400픽셀|오른쪽|섬네일|(확대하려면 클릭)]] | ||
3. 문의글에 대해 담당자가 답변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3. 문의글에 대해 담당자가 답변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 + | {| class="wikitable" | |
− | + | |- | |
− | + | ! 항목 !! 내용 | |
− | + | |- | |
− | + | | '''1. 판매처명''' || 문의글이 해당하는 판매처 | |
− | + | |- | |
− | + | | '''2. 등록일''' || 고객이 문의글을 남긴 일자 | |
+ | |- | ||
+ | | '''3. 답변일''' || 답변을 입력한 일자 | ||
+ | |- | ||
+ | | '''4. 작업자''' || 답변을 입력한 작업자 | ||
+ | |- | ||
+ | | '''5. 타입''' || 문의글 유형 | ||
+ | |- | ||
+ | | '''6. 문의''' || 고객의 문의글 내용 | ||
+ | |- | ||
+ | | '''7. 답변''' || 문의글에 대한 담당자의 답변 내역 | ||
+ | |} | ||
|} | |} | ||
<br/><br/><br/><br/> | <br/><br/><br/><br/> | ||
---- | ---- | ||
+ | |||
+ | ==<big>'''관련 FAQ'''</big>== | ||
+ | [[이지리플 사용중인데 카페24의 게시판 글이 연동이 되지 않아요.|이지리플 사용중인데 카페24의 게시판 글이 연동이 되지 않아요.]] | ||
+ | <br> | ||
+ | <br> | ||
+ | <br> |
2019년 11월 11일 (월) 06:57 기준 최신판
개요
이 문서에서는 이지어드민 부가서비스인 이지리플 기능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이지리플은 이지어드민 사용시 기본 제공되는 기능이 아닌, 별도의 부가서비스입니다.
|
1. 문의글 수집
1. 이지오토 프로그램 실행 후, 우측 상단의 게시판 연동 버튼을 클릭하면 각 판매처의 게시판 문의글을 수집합니다.
|
2. 이지리플을 통해 문의글을 수집한 후에는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서 통합관리가 가능합니다. |
2. 게시글 처리
1. 이지어드민 웹페이지에 로그인 후 자동동기화 메뉴를 클릭합니다.
|
2. 이지리플 -> 게시판 연동 메뉴를 클릭합니다. |
3. 게시판 연동 페이지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4. 검색 항목에서 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게시글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5. CS목록에서 답변을 입력할 게시글을 선택합니다.
|
6. CS 내역 항목에서 문의글 내용 확인 및 답변 입력이 가능합니다.
|
7. CS 타입과 답변 담당자를 지정합니다. |
8. 답변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답변 내용이 저장됩니다.
|
9. 이지어드민에 주문이 있는 경우에는 우측 상단 상품정보에서 해당 상품 정보를 조회 가능합니다. |
10. 우측 하단 히스토리 항목에서는 과거 문의 내역을 조회 가능합니다.
|
3. 통계 확인
1. 기간별 통계와 종류별 통계 메뉴에서 문의글에 대한 통계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 기간별 통계
2. 이지리플 메뉴에서 기간별 통계 메뉴를 클릭합니다. |
3. 월간통계 항목에서는 당월 문의글 현황을 캘린더 형식으로 조회 가능합니다.
|
4. 주간 통계 항목에서는 일주일 간의 문의글 추이를 확인 가능합니다.
|
5. 일자별 통계 항목에서는 당일 문의글을 판매처별/문의 유형별로 조회 가능합니다.
|
b. 종류별 통계
2. 이지리플 메뉴에서 종류별 통계 메뉴를 클릭합니다. |
3. 설정 항목에서 조회를 원하는 검색조건을 설정합니다.
|
4. 답변률 항목에서는 문의글에 대한 처리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5. 직원별 통계 항목에서는 담당자별 답변 처리건수를 조회 가능합니다.
|
6. 타입별 통계 항목에서는 문의 유형별 통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
7. 판매처별 통계 항목에서는 판매처별 문의글 통계를 확인 가능합니다. |
8. 상품별 통계 항목에서는 가장 문의가 많은 상품 5개를 조회 가능합니다. |
4. 답변내역 확인하기
1. 답변내역 메뉴를 클릭합니다. |
2. 검색 조건을 설정해서 특정 답변 내역을 검색 가능합니다. |
3. 문의글에 대해 담당자가 답변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