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목록"의 두 판 사이의 차이
298번째 줄: | 298번째 줄: | ||
! 판매처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 판매처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주문상태 | ||
|- | |- | ||
− | | | + | |1. 옥션 ||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
|- | |- | ||
− | | | + | |2. 지마켓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
|- | |- | ||
− | | | + | |3. 네이버페이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
|- | |- | ||
− | | | + | |4. 인터파크 ||취소요청|| 취소완료|| || |
|- | |- | ||
− | | | + | |5. 29cm ||취소완료|| || || |
|- | |- | ||
− | | | + | |6. 코디북 ||주문취소|| || || |
|- | |- | ||
− | | | + | |7. 신세계 ||주문취소|| || || |
|- | |- | ||
− | | | + | |8. 이마트 ||주문취소|| || || |
|- | |- | ||
− | | | + | |9. 이랜드 ||취소|| || || |
|- | |- | ||
− | | | + | |10. 브랜디 ||주문취소중|| 주문취소완료|| || |
|- | |- | ||
− | | | + | |11. CJ몰 ||주문취소|| || || |
|- | |- | ||
− | | | + | |12. 하프클럽 ||취소(자동)|| || || |
|- | |- | ||
− | | | + | |13. 에이블리 ||취소요청|| 취소진행|| 취소완료|| |
|- | |- | ||
− | | | + | |14. 지그재그 ||취소요청중|| 취소처리중|| 취소완료|| |
|- | |- | ||
− | | | + | |15. 다이소 ||취소완료|| || || |
|- | |- | ||
− | | | + | |16. 미미박스 ||취소|| || || |
|- | |- | ||
− | | | + | |17. 패션플러스 ||취소신청|| 취소승인|| 취소거부|| |
|- | |- | ||
− | | | + | |18. 가방팝 ||주문취소|| || || |
|- | |- | ||
− | | | + | |19. AK몰 ||취소완료|| || || |
|- | |- | ||
− | | | + | |20. 인스토어 ||출고전취소|| || || |
|- | |- | ||
− | | | + | |21. 텐바이텐 ||주문취소|| || || |
|- | |- | ||
− | | | + | |22. 11번가 ||취소신청|| 취소완료|| || |
|- | |- | ||
− | | | + | |23. 스토어팜 ||취소요청|| 취소중|| 취소완료|| |
|- | |- | ||
− | | | + | |24. 무신사 ||주문취소|| || || |
|- | |- | ||
− | | | + | |25. 쿠팡 ||출고중지요청|| || || |
|- | |- | ||
− | | | + | |26. 위메프 ||취소신청|| 취소완료|| || |
|- | |- | ||
− | | | + | |27. 위메프 api ||취소신청|| 취소승인|| 취소완료|| |
|- | |- | ||
− | | | + | |28. 위메프 2.0 ||취소신청|| 취소승인|| 취소완료|| |
|- | |- | ||
− | | | + | |29. 티몬 ||출고전 취소요청|| 출고전 취소완료|| || |
|- | |- | ||
− | | | + | |30. 롯데아이몰 ||주문취소|| || || |
|- | |- | ||
− | | | + | |31. 고도몰 ||자동취소|| 품절취소|| 관리자취소|| 고객요청취소 |
|- | |- | ||
− | | | + | |32. 플레이어 || 주문취소|| || || |
|- | |- | ||
− | | | + | |33. 핫트랙스 ||취소|| || || |
|- | |- | ||
− | | | + | |34. HNS ||주문취소|| || || |
|- | |- | ||
− | | | + | |35. 카카오 톡스토어 ||결제취소예정|| 결제취소완료|| || |
|- | |- | ||
− | | | + | |36. 메이크샵 ||취소요청|| 취소완료|| || |
|- | |- | ||
− | | | + | |37. W컨셉 ||취소완료|| || || |
|- | |- | ||
− | | | + | |38. 카페24 ||취소요청|| 취소완료<br>(환불전,환불보류,환불요청중)||취소접수-관리자|| 취소처리중<br>(환불전,환불완료) |
|- | |- | ||
+ | |||
2019년 11월 22일 (금) 05:31 판
개요
이지어드민 > 기본정보관리 > 판매처 목록에서 진행중인 판매처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동발주를 지원하는 판매처의 경우에는 로그인 정보를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정보 변경시 이지어드민 판매처 정보에서도 변경을 해줘야만 자동발주했을 때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판매처 목록 우측에서 판매처와 이지어드민 솔루션과의 연동되는 범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1. 판매처 신규 등록하기
1. 판매처목록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
2.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신규등록'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3. 판매처 선택 후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판매처명이 생성됩니다. |
4. 판매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입력 후 저장을 누르면 판매처 신규등록이 완료됩니다.
|
5. 이지어드민에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판매처가 아닌 새로운 판매처를 등록할 경우에는 사용자정의판매처를 선택합니다.
|
step 2. 판매처 정보 수정하기
정보를 수정하고자 하는 판매처 우측의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
판매처명
|
판매처 담당자 정보 및 이지어드민 담당자 정보들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아이디/패스워드
|
관리자/쇼핑몰 URL/상품페이지 URL
국내/해외배송 선택
|
고정 배송지 사용
|
교차 발주 검사
예) 수동발주시 A 판매처에 올린 자료를 실수로 B에 올렸을 경우 A에 이미 등록된 주문번호이므로 (교차 발주 검사 사용시) 발주실패 됩니다.
|
이지로그인
|
step 3. 판매처별 지원현황(2019.11.15 신규등록)
step 4. 판매처별 취소지원(2019.11.15 신규등록)
Case 1. 취소연동조건a. 취소지원확인
b. 판매처별 취소상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