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세팅시 확인사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이지어드민 헬프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27번째 줄: 27번째 줄:
 
[[File:dusakfdldhqslek1.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File:dusakfdldhqslek1.png|thumb|오른쪽|400px|(확대하려면 클릭)]]
  
1. 비과세를 적용할 상품을 검색 후 상품정보변경을 진행합니다.<br>
+
1.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해 필요한 정보(업체요청) 및 확인사항 입니다.
 +
(1) 통신사 : LG의 경우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의 경우 브로드밴드(IMS)가 이지콜센터 지원이 가능합니다.<br>
 +
(해당 메뉴얼은 LG의 경우를 예시로 하고 있습니다)
 +
(2) 
 
*참고 : [[이지콜센터 메뉴얼]]<br>
 
*참고 : [[이지콜센터 메뉴얼]]<br>
  

2019년 12월 2일 (월) 01:43 판

개요

(확대하려면 클릭)

1. 이 문서는 이지콜센터(CTI) 세팅시 확인사항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한 업체요청에서 부터 세팅후(개발팀) 확인사항 까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step 1. 업체 세팅요청자료 확인

(확대하려면 클릭)

1.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해 필요한 정보(업체요청) 및 확인사항 입니다. (1) 통신사 : LG의 경우 센트릭스(고급형), IMS, DCS, SKT의 경우 브로드밴드(IMS)가 이지콜센터 지원이 가능합니다.
(해당 메뉴얼은 LG의 경우를 예시로 하고 있습니다) (2)






(확대하려면 클릭)

2. 상품정보 중 매장간이동(RT)에서 비과세상품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메뉴 최상단(또는 최하단) 저장 버튼을 클릭 합니다.





step 2. 결과값 확인(POS 결제)

이지체인 > 매장모드 > POS
(확대하려면 클릭)

1. 비과세를 적용할 상품의 결제를 위해 바코드검색 또는 상품검색을 진행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2. 결제버튼을 클릭 합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3. 결제방법을 선택 합니다.

  • 참고 : 본 메뉴얼은 신용카드 결제를 예시로 작성되어 있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확대하려면 클릭)

3. 비과세상품 결제 시 면세+ 라는 문구가 자동으로 표기 됩니다.

  • 참고 : 과세상품과 비과세상품이 함께 결제되더라도 면세+ 문구는 표기되며

비과세상품에 대해서만 부과세(VAT)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과세상품으로만 구성된 결제건의 경우는 면세+ 문구가 표기되지 않습니다.






(확대하려면 클릭)

4. 결제결과 비과세상품의 경우 부가세(VAT) 적용이 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