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콜센터 세팅시 확인사항"의 두 판 사이의 차이
38번째 줄: | 38번째 줄: | ||
녹취기능을 희망할 경우 반드시 녹취형으로 가입(등록)이 되어야 합니다.<br> | 녹취기능을 희망할 경우 반드시 녹취형으로 가입(등록)이 되어야 합니다.<br> | ||
(8) 인터넷 전화 SMS 가입 확인 : 이지콜센터 최초 세팅 시 인증번호를 SMS 형태로 받기 때문에 업체가 사전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br> | (8) 인터넷 전화 SMS 가입 확인 : 이지콜센터 최초 세팅 시 인증번호를 SMS 형태로 받기 때문에 업체가 사전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br> | ||
+ | (9) 센트릭스 로그인 정보(LG만 해당) : 이지콜센터 세팅 후 센트릭스 홈페이지(https://centrex.uplus.co.kr/premium/)에서<br> | ||
+ | 업체가 해당번호에 대해 녹휘형으로 가입이 되어 있는지 최종확인을 위해 미리 로그인 정보를 받아놓습니다.<br> | ||
*참고 : [[이지콜센터 메뉴얼]]<br> | *참고 : [[이지콜센터 메뉴얼]]<br> | ||
2019년 12월 2일 (월) 02:02 판
개요
1. 이 문서는 이지콜센터(CTI) 세팅시 확인사항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2.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한 업체요청에서 부터 세팅후(개발팀) 확인사항 까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
step 1. 업체 세팅요청자료 확인
1. 이지콜센터 세팅을 위해 필요한 정보(업체요청) 및 확인사항 입니다.
|
2. 상품정보 중 매장간이동(RT)에서 비과세상품 체크박스를 클릭합니다. |
3. 메뉴 최상단(또는 최하단) 저장 버튼을 클릭 합니다. |
step 2. 결과값 확인(POS 결제)
1. 비과세를 적용할 상품의 결제를 위해 바코드검색 또는 상품검색을 진행합니다.
|
2. 결제버튼을 클릭 합니다. |
3. 결제방법을 선택 합니다.
|
3. 비과세상품 결제 시 면세+ 라는 문구가 자동으로 표기 됩니다.
비과세상품에 대해서만 부과세(VAT)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4. 결제결과 비과세상품의 경우 부가세(VAT) 적용이 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